TV

‘뮤직뱅크’ 슈퍼주니어 1위, 이특 수상소감서 동해아버지 기일 챙겨

2011-08-12 19:47:03

[김혜진 인턴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컴백 일주일만에 정상에 오르는 쾌거를 거뒀다.

8월1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뮤직뱅크’에서 슈퍼주니어가 11일에 이어 1위를 다시 한 번 거머쥐었다.

이날 K차트 1위에 슈퍼주니어가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1위 후보에는 티아라의 ‘롤리폴리’, 슈퍼주니어의 ‘미스터 심플’이 올라 치열한 각축을 벌였다.

그 결과 슈퍼주니어의 ‘미스터 심플’이 정상에 오르며 그들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이특은 1위 수상 소감을 전하며 “오늘 멤버 동해 아버지의 기일이다. 이곳에 와서 지켜보고 계실텐데 정말 감사드린다”고 멤버 동해의 아버지 기일까지 챙기는 섬세함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X CROSS, 김지수, CS Numbers, 신고은, 치치, 마야, 인피니트, 브레이브걸스(Feat. 1kyne), NS윤지 (Feat. 상추), 서인국, 달샤벳, 마이티 마우스(Feat. 소야), 제국의 아이들, 옴므, 현아 (Feat. ZICO), 틴탑, SISTAR, MBLAQ, miss A, 슈퍼주니어가 출연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종석, 곱게 빗은 깻잎머리 포착 '꽃미남 중위' 탄생!
▶‘식스센스’ 꼬마 최근, ‘해리포터’ ‘아이엠샘’ 꼬마들은? ‘너희 뭐먹니?’
▶강호동 ‘1박2일’ 하차 공식입장 "아직 결정된 것이 없다"
▶하정우가 달라졌어요! 영화 '의뢰인'서 세련된 변호사로 변신
▶[★화보①] 소녀시대 윤아, 붉은 동백꽃 보다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