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유정 전원주택 공개 '팬션이야 집이야?'

2011-08-26 11:30:23

[장지민 기자] 배우 서유정의 고풍스러운 200평 대 자택이 공개돼 화제에 올랐다.

8월28일 방송될 패션채널 '패션앤'의 '스위트룸3'에서는 서유정의 고풍스러운 대저택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 녹화에서 제작진은 서유정이 살고 있는 경기도 양평군 소재의 2층짜리 통나무집을 찾았다. 드넓은 정원에 물레방아와 그네까지 갖춘 집안 곳곳에는 서유정의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의 사진들로 도배되어 있으며 심지어 화장실까지 그의 사진들로 가득했다.

쇼핑몰 CEO이기도 한 서유정은 고가의 명품 가방부터 시상식 때 직접 신었던 신발까지 다양한 종류의 패션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었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 서유정은 드라마 '로열 패밀리'에서 직접 입었던 자신의 의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서유정은 극 중 재벌가 며느리로 등장해 화려하고 독특한 의상들로 주목받았다. 이에 서유정은 실제로는 10만 원 안팎의 의상들로 연출한 것이라고 밝히며 실용적인 가격대로 연출할 수 있는 '청담동 며느리룩' 스타일링 법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서유정과 '스위트룸'의 MC인 김새롬, 신우식, 심연수가 메이크오버 디렉터로 변신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티캐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태우 군입대, 가족부양…상근예비역으로 군복무
▶ 박지빈 폭풍성장, 훤칠한 키+성숙한 외모…‘아역배우라 못하겠네~’
▶ 보아, 한국활동 시작! 오디션 'K팝 스타'서 심사위원발탁
▶ 탤런트 김현주 고소 "전 소속사 대표, 드라마 출연료 무단으로 가져갔다"
▶ [★화보] 메이비, 청순함에 더해진 신비로운 섹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