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도전' 지드래곤, '무한상사' 출연…정형돈 만난 권사원의 사회생활은?

2012-09-29 12:13:49

[연예팀] 빅뱅 지드래곤이 MBC '무한도전' 추석 특집 '무한상사'에 출연한다.

'무한도전'은 지난주 방송 말미에 '무한상사'에 입사한 신입사원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무한상사'는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출연자들의 캐릭터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무한도전의 효자 아이템. 이번 방송에서는 지드래곤을 비롯해 1인 2역을 시도한 멤버들이 개성 있는 신입사원 지원자들로 분해 기상천외한 면접 상황을 연출한다. 그리고 입사 첫 날부터 이어지는 신입사원 '권사원'의 파란만장 사회생활 에피소드가 리얼하게 펼쳐진다.

특히 자칭 패션왕 '정형돈 대리'의 멘토링 후 다소 촌스럽고 코믹한 복장으로 변신, 한 번도 보지 못한 반전 매력도 보여줄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당일 콘셉트에 맞는 의상은 물론 소품까지 직접 준비해 올 정도로 적극적인 태도로 녹화에 임했으며, 멤버들과 평소 친분이 있었던 덕에 더욱 즐거운 분위기였다는 후문이다.
개성만점 무한상사 직원들과 신세대 신입사원 지드래곤의 파란만장 직장생활 에피소드가 담길 '무한상사'는 9월29일 오후 6시25분 '무한도전'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름다운 그대에게' 이현우, 설리 정체 알았다'충격'
▶ 남규리 민낯, 풀메이크업한 얼굴보다 더 어려보여
▶ 싸이 빌보드 2위 소감 “겸손하기 힘든 날이네요”
▶김지선 복근 공개, 아이 4명 낳은 엄마 맞아?
▶ 정은지 시구, 떨리지만 과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