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손예진 근황, '여신미모'와 눈음으로 추석인사 전해 "과식하지 마세요~"

2011-09-10 15:03:49

[민경자 기자] 배우 손예진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팬들에게 영상 메시지로 근황을 전했다.

10일 손예진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동영상 한 편을 남겼다. 손예진은 "영화 '오싹한 연애'포스터 촬영하러 왔어요"라며 현재 근황을 전했다.

동영상 속 손예진은 짙은 와인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링으로 단아함을 보였다. 또한 여전히 빛나는 미모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 "얼마남지 않은 추석연휴 잘 보내시구요.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나누세요. 과식해서 체하지 하시구요"라며 특유의 상큼한 미소와 눈웃음으로 안부인사를 전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진정 여신,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예쁘세요", "손예진씨도 해피 추석되세요", "여전히 아름다운 예진씨"라며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예진과 이민기가 호흡을 맞춘 영화 '오싹한 연애(황인호)'는 예기치 않은 사고 이후로 귀신을 보게 된 여자 '‘여리' 와 귀신과 마술하는 남자 '조구' 의 스릴 넘치는 연애담을 그린 영화로 올 하반기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손예진 미투데이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승기 가족사진, 父닮은 이승기…여동생도 있었어? '우월유전자 집안'

▶ 슈스케 신지수, 이기심인가 리더십인가? 논란 "예림아 랩해"
▶'위탄2' 윤일상 독설 피해가는 '행운아' 누구인가!
▶ 크리스탈 호피무늬 레깅스 패션, 힐 없이도 우월한 각선미 뽐내
▶[포토] 송준근 '신부 임신 20주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