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에프엑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노키오’ 18일 공개

2011-04-14 08:45:38

[김수지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노키오’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에프엑스는 18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타이틀곡 ‘피노키오’의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으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타이틀 곡 ‘피노키오’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비트와 독특한 기타 사운드로 에프엑스 멤버들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이다.

이어 가사에는 처음 누군가에게 사랑을 느낀 소녀가 순수한 호기심으로 그 대상을 분석하며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동화 속 주인공 ‘피노키오’를 통해 이야기하고 있어, 한 편의 판타지 만화 영화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에프엑스가 발표하는 노래마다 독특하고 차별화된 음악 색깔로 팬들을 매료시킨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틀 곡 ‘피노키오’는 어떤 스타일의 음악일지 벌써부터 많은 궁금증을 얻고 있다.

더불어 15일에는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채널,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에프엑스의 새로운 음악과 변신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에프엑스의 첫 정규앨범 ‘피노키오’는 20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되며 22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정용화 '강심장'서 서현에 "사랑해~!" 고백? 네티즌 궁금증 증폭!
▶‘강심장’ 장신영 “5살 아들, 어리지만 매니저 같아” 자식자랑
▶KBS 차다혜 아나, 윙크로 진행 마무리 '화제'! 손거울 보기까지?
▶김창렬, 합의금만 5억 원? "많이 후회해, 이제는 참을 것 같아"
▶유혜영 사촌언니, 알고보니 유인영 “나도 가까운 연예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