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마광수 "유니나 표현력 만족스러워"

2010-07-16 09:35:52

마광수 교수가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의 유니나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연극 ‘나는 야한여자가 좋다’로 플레이보이 모델이라는 이미지를 벗고 당당히 배우로서 인정받고 있는 이파니에 이어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 도전장을 내민 유니나.

수많은 관객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유니나에게 이번엔 ‘나는 야한여자가 좋다’ 원작 마광수교수의 칭찬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마광수 교수는 나이가 어려 원숙하고 노련한 섹시미의 사라를 잘 표현할 수 있을지 염려하고 있었는데 걱정했던 것과는 다르게 자연스럽고 육감적인 섹시미까지 너무 만족스럽게 표현하고 있다며 앞으로 마광수 교수의 사라를 정말 마광수 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믿음직스런 유니나를 사랑하게 됐다며 위트있는 웃음을 지어보였다.

하루하루 달라지는 사라의 모습으로 마광수 교수에게 만족스런 웃음을 선물하는 당찬 신인 배우 유니나는 지난 7월12일 빡빡한 스케줄로 인한 과로와 이번 관객 스토커 해프닝과 법적소송 등으로 인한 신경성 스트레스로 병원에 입원하는 등 링거투혼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연기를 위해선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지쳐도 사라라는 극중 인물만큼은 놓치고 싶지 않다며 욕심을 부리는 유니나만의 자극적인 사라가 기대된다.

야한 유니나의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는 대학로 한성아트홀 2관에서 계속된다.
(사진제공: 극단사라)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김갑수 "'슬픈유혹'에서 주진모와 동성애 연기, 미치겠더라"
▶ 주아민, 미니홈피에 "니가 없으니까 외롭더라" 이별 심경 고백?
▶ 한혜진, 프로복서 출신 김복열과 결혼 10년만에 협의 이혼
▶ 구지성 "전 남자친구, 이별 전에 미팅 프로그램 출연"
▶ 강병규 "이병헌의 재판 비공개 요청 이해안돼"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셉(SEP) 메이크업 시크릿 훔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