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상황별 솔로의 등급, 솔로의 3단계 “이런 게 해탈인가”

2015-08-20 15:43:45
[라이프팀] 상황별 솔로의 등급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상황별 솔로의 등급’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공개된 ‘상황별 솔로의 등급’ 게시물에는 연인을 보는 솔로의 시선을 3단계로 분석하고 있다. 초급에서 고급으로 넘어갈수록 점차 변화하는 솔로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상황별 솔로 등급에서 초급은 다정한 연인을 볼 때 조금은 부럽다는 반응을 보이지만 중급으로 접어들며 점차 짜증을 내기 시작한다. 고급단계에 들어서면 부둥켜안고 지나가는 연인을 일부러 기다렸다가 확 떼어 내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나 크리스마스 이브 등 기념일을 대처하는 방법도 변화한다. 초급은 선물을 사는 친구를 부러워하면서 그날을 기다리지만 고급은 달력을 외면하거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

이밖에도 계절이 바뀔 때, 패션, 이상형, 부모님의 말씀, 영화를 볼 때 등등 고급 단계에 이를수록 해탈에 도달하는 솔로의 모습이 많은 네티즌들의 공감을 샀다.

한편 상황별 솔로의 등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상황별 솔로의 등급 대박이네”, “상황별 솔로의 등급 완전 공감”, “상황별 솔로의 등급 헐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데이트 최악의 행동 1위, 남녀 ‘다른 사람과의 비교’에 뿔난다
▶ 21살 아들 케이크, 변기앞에 떡실신한 모습을 장식으로 '대박'
▶ 반기문 UN총장·구혜선·신사동호랭이 ‘제 1회 대한민국 실천대상’ 수상
▶ 고3의 점심시간, 푸짐한 삼겹살 파티 “스케일이 남다르네”
▶ [★화보] 조여정, 핫팬츠 입고 쭈그려 앉아··· “남자들의 우상 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