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패셔니스타가 찜한 가을 ‘잇’ 아이템은?

2012-08-23 19:19:45

[윤희나 기자] ‘옷 좀 입는다’하는 패셔니스타들은 지금, 가을을 준비한다.

남들보다 한 발 앞서 패션을 만나는 스타들에게 선선한 바람이 부는 지금이야 말로 가을 패션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기. 특히 올 가을은 예년보다 더 짧아질 것이라는 기상 예보에 따라 벌써부터 짧아진 가을을 아쉬워하며 가을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재킷부터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원피스, 세련된 셔츠 스타일링까지 패셔니스타들이 찜한 올 가을 ‘잇’ 아이템을 알아봤다.

▶ 잇아이템1. 매니시한 ‘재킷’


가을을 준비할 때 가장 먼저 챙기게 되는 아이템은 바로 아우터.

이번 시즌에는 매니시룩과 밀리터리룩이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아우터도 재킷과 야상점퍼 스타일이 주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특히 세련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재킷과 야상점퍼 스타일의 아우터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서인영은 은은한 광택이 도는 매니시한 재킷을 선택했다. 절제된 테일러링의 아우터와는 상반되게 이너웨어는 여성스러운 레이스 톱을 매치, 감각적인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혜수는 카디건 스타일의 블랙 아우터에 같은 컬러 원피스를 매치, 시크한 블랙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퍼플 컬러 슈즈를 신어 포인트를 줘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 잇아이템2. 화려한 프린트 원피스


프린트가 거리를 뒤덮었던 여름에 이어 가을에도 화려한 프린트 물결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매직아이를 보는 듯 한 옵티컬 무늬부터 기하학적 프린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했다. 특히 강렬한 비비드 컬러보다는 톤 다운된 레드, 네이비, 옐로우 컬러가 가미된 프린트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유리는 블랙에 화이트 컬러가 믹스된 차분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를 입어 세련된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김유정은 유니크한 프린트가 독특한 미니 원피스를 매치, 귀엽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 잇아이템3. 다양한 스타일 셔츠


셔츠는 가을 시즌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셔츠만의 매력. 베이직한 화이트 셔츠는 스커트와 매치,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 알맞고 체크 셔츠나 데님셔츠는 내추럴한 캐주얼을 완성할 수 있다.

서현은 화이트 셔츠에 셔링 장식이 가미된 와인 컬러 스커트를 매치, 페미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강예원은 롱 데님 셔츠를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아우터로 연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난닝구,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소개팅 3초 만에 男心 사로잡는 ‘호감녀’ 스타일링
▶원조 완판녀 김희선의 귀환 “김남주 보고 있나?”
▶‘SM 라이브 월드 투어’ 속 최고의 여신 자태는?
▶정가은 침대셀카, 잠옷 입고 뒹굴뒹굴 “잘 때도 섹시하게!”
▶‘무한매력’ 셔츠의 101가지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