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이윤지, 단연 돋보이는 패션 감각 “이름은 광박, 패션은 대박!”

2013-09-13 16:07:50

[손현주 기자] 배우 이윤지가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로 브라운관에 컴백했다.

흥미를 더해가는 스토리와 빠른 전개, 개성있는 극 중 캐릭터들이 초반 시청자들을 주목시키는데 성공한 ‘왕가네 식구들’에서 이윤지는 극 중 왕광박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왕광박은 셋째딸로서 털털하며 똑부러진 성격을 가져 집안의 해결사 역할을 도맡는 인물이다.

빼어난 연기력으로 극 초반부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은 그는 선보이는 패션 역시 대중들에게 주목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편안한 착용감에 스타일적인 측면까지 고려한 다양한 룩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윤지의 홈웨어, 스타일리시 할 수 있었던 비결은?


이윤지가 선보이는 다양한 패션 중 9월7일 착용한 홈웨어가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았다. 그는 편안하면서 활동적인 스웨트 셔츠를 홈웨어로 연출했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최대 SPA 브랜드 르샵 제품으로 세련된 그레이 컬러에 빅 사이즈 레터링이 포인트가 된다. 기존 스웨트 셔츠는 심플한 디자인 때문에 지루해 보일 수 있지만 그가 착용한 아이템은 투톤 그레이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레터링, 프린트, 지퍼 디테일이 독특하다.

여기에 소매의 길이 역시 7부 길이로 활동적인 측면을 강조한 것을 볼 수 있다. 두께가 그리 두껍지는 않기 때문에 요즘 같은 간절기에 착용하면 제격이며 캐주얼하지만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가 팔뚝부분에 있어 페미닌한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다. 데님 팬츠에 매치하거나 트레이닝웨어, 디스트로이드진과 함께 연출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심플한 듯 은근히 포인트가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화려한 스커트나 팬츠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과 매치해볼 것을 추천한다. 또한 평범한 운동화나 스니커즈보다 걸리시한 측면을 더욱 부각할 수 있는 샌들, 웨지힐이나 워커와 연출하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사진출처: 르샵, KBS ‘왕가네 식구들’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썼다 vs 벗었다” 선글라스 느낌 아는 스타는 누구?
▶헐리우드가 탐내는 그녀, 배두나의 닮고 싶은 ‘스타일’
▶카라 강지영, 완벽 캐주얼룩 소화 “숙녀가 못돼도 괜찮아!”
▶이연희 데뷔 전, 모태미모 돋보여 “그녀의 패션 변천사는?”
▶가을패션 완성 아이템, 안경 vs 선글라스 “스타들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