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미래의 선택’ 정용화, 세 여자 사로잡는 비결은?

2013-10-23 09:32:33

[최혜민 기자] KBS2 드라마 ‘미래의 선택’에서 정용화의 세련된 차도남 스타일이 안방극장의 여심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극중에서 작은 미래 윤은혜와 큰 미래 역할의 최명길, 두 여자의 사랑을 동시에 받고 있는 정용화는 세련되고 깔끔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그는 모노톤의 니트와 캐주얼 아우터 등을 자유자재로 믹스매치해 패션감각을 뽐내고 있다.

다재다능한 박세주 역할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극 중 몰입도를 높이며 여심몰이를 톡톡히 하고 있는 것. 그는 클래식한 브이넥의 그레이컬러 니트를 입고 부드러우면서도 지적인 매력을 뽐냈다.

그가 착용한 의상은 시리즈의 ‘브이넥 컬러 믹스 풀오버 니트’로 알려졌다. 단품으로 착용해도 깔끔하고 단정한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셔츠 및 티셔츠와 레이어드하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미래의 선택’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예감하고 있는 정용화의 잇스타일링을 찾아봤다. 그의 스타일링에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데이트룩의 힌트를 얻어보면 어떨까.

▶ 잇 댄디가이 정용화 스타일링


KBS2 ‘미래의 선택’ 제작발표회에서는 그레이의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또한 독특한 디자인의 슈즈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줘 스타일링 감각을 자랑했다.

이외에도 각종 공식석상에서 세련된 캐주얼룩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블랙 니트에 이너로 화이트 티셔츠를 선택한 정용화는 클러치 가죽 백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멋을 냈다.

화이트 롱 아우터를 매치할 때 이너도 같은 밝은 컬러로 선택하고 하의는 어두운 컬러를 선택했다. 상의는 밝게 연출하고 하의는 어둡게 매치해 안정감을 보여준 것.

깔끔한 댄디룩 연출하고 싶다면?


01 브이넥 컬러 믹스 풀오버 니트
세련된 그레이 톤 배색으로 모던한 캐주얼 라인을 연출해주는 남성 풀오버 니트. 부드러운 터치감과 청량감을 전해주는 면, 마 소재를 착용해 착장감이 우수한 아이템. 네크라인과 암홀, 옆선은 아웃라인 변형 조직으로 포인트를 줘 빈티지한 캐주얼함이 돋보인다.

02 Marshall Artist ‘모던 워싱 면 긴기장 코트’
코튼 100% 소재에 가먼트 워싱과 왁스로 코팅해 빈티지한 디테일을 연출해주는 남성 코트. 부분 바랜듯한 워싱으로 멋스러우며 허릿단의 아웃포켓은 가죽 배색 처리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살려준다.

03 에피그램 ‘심플 소가죽 브리프케이스’
톤다운된 브라운 컬러 디자인에 심플한 스퀘어 라인으로 모던한 감각을 연출해준 남성 브리프케이스. 앞면 덮개 부분의 배색의 가죽을 트리밍해 포인트를 더했으며 스냅 버튼 여밈으로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04 케이블 조직 멜란지 넥워머
멜란지 컬러 바탕에 케이블 조직을 전판에 적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남성 니트 넥워머. 부드러운 터치감과 포근함을 전해주는 아크릴 혼방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 및 보온성이 우수한 디자인.
(사진출처: 코오롱FnC 시리즈, KBS2 ‘미래의 선택’ 방송 캡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SM타운 공항패션 분석 “패셔니스타 느낌 아니까~”
▶“세계 4대 패션위크 스트릿 장악” 패피 삼인방
▶김재원 vs 서지석, 드라마 속 훈남의 선택은? ‘카디건’
▶블링블링 빛나는 금빛 여신 자태, 유인나 vs 남규리
▶소개팅 성공 100% 스타일링 “청바지 하나로 예뻐지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