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컴백!” 태양, 링가링가 음원 공개 “머리부터 발끝까지 섹시해”

2013-11-08 10:52:13

[손현주 기자] 빅뱅의 태양이 솔로앨범 ‘링가링가’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오랜만에 솔로로 대중들 앞에 선 태양. 새로운 앨범과 음원을 발표할 때마다 음원사이트를 석권하는 것은 물론 그의 스타일링 역시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이슈가 되고 있다.

‘나만 바라봐’, ‘아이 니드 어 걸’ 등 부드러운 R&B 장르의 곡을 선보여왔던 그가 3년만에 발표한 ‘링가링가’는 파워풀한 랩과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힙합곡이다. 여기에 태양 특유의 리드미컬한 모습도 가미돼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를 휩쓸고 있다.

11월8일 자정을 기해 공개된 음원과 안무, 여기에 세련된 느낌까지 더한 뮤직비디오와 이미지에서는 남성적인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 등 가히 파격적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흑백으로 처리한 디테일, 토테미즘적인 전신 타투를 비롯해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메이크업, 모히칸 스타일의 헤어가 눈에 띈다.

또한 이를 비롯해 상의를 탈의 한 채 강렬한 눈빛을 선보인 태양. 눈을 뗄 수 없는 탄탄한 복근을 비롯한 섹시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며 야성적인 매력까지 가미돼 뭇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이미 이전 앨범과 음원을 통해 솔로로서의 가능성 역시 확실하게 보여준 태양이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또 어떤 다양한 모습과 가능성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지 기대되는 바이다. (사진출처: 태양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쌀쌀한 날씨, 분위기 있는 ‘따도남’ 스타일링은?
▶‘2013 무한도전 가요제’ 음악만큼 진화한 콜라보 패션
▶선글라스부터 안경까지…2013 F/W 아이웨어의 모든 것!
▶박지윤, 복근부터 뒤태까지… “몸매 이 정도일 줄이야”
▶“오빠라고 불러다오!” 남성들의 간절한 소망, 패션 회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