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웅이 룩’ 인기

2010-09-13 20:56:21

[곽설림 기자] 최근 신민아(구미호)의 사랑스러운 미호의 연기력과 이승기(차대웅)의 능청스러운 웅이의 연기력으로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미호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대사는 매주 드라마를 기다리게 하는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여기에 차대웅 역의 이승기의 스타일 또한 이슈가 되고 있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액세서리인 시계.

상황과 스타일에 어울리는 시계 선택으로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그의 상황별 시계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데이트 아닌 산책할 때의 대웅은 댄디하게

극중 대웅은 데이트를 할 때는 댄디한 스타일로 차려 입는다.

대웅을 따라다니며 데이트를 하느냐고 묻는 미호에게 쑥스러운지 데이트가 아니고 산책이라고 말하는 대웅. 미호와 산책할 때의 대웅 패션은 어떨까?

평소의 캐주얼한 셔츠와 가슴에 항상 슈퍼맨과 배트맨의 영웅 마크가 그려진 티셔츠를 벗고 한껏 멋을 낸 모습을 연출한다.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에 댄디한 느낌을 살려줄 수 있는 스트라이프 베스트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빠질 수 없는 대웅이의 팔찌와 시계는 가죽 스트랩의 빈티지한 느낌의 시계를 착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액션배우를 꿈꾸는 대웅은 영웅스럽게

액션배우를 꿈꾸는 원조 대웅의 스타일은 티셔츠에는 항상 영웅마크가 가슴에 새겨져 있으며 컬러풀한 레고 시계가 채워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특히 체크 패턴의 셔츠나 데님셔츠를 즐겨 입고 나와 진정한 학교생활을 즐기는 캠퍼스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함께 매치한 시계는 앞서 언급한 가죽 스트립과 다른 비비드 컬러의 스타일을 자주 애용하고 있다.

이는 단조로운 패션에 톡톡 튀는 컬러감을 더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올 가을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웅이룩으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게스워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한국 패션, 뉴욕서 성공적인 세계무대 데뷔
▶ 락 시크룩으로 살펴본 2NE1 스타일 분석
▶ 명동에 모인 ★들, 베스트-워스트 패션은 누구?
▶ 헐리우드 ★들도 반한 시크 카리스마 ‘락시크룩’
▶ [★★스타일] 女배우들의 두 얼굴 '드레스업 vs 리얼웨이'
▶ 촉촉한 '콩당세 모이스춰 크림' 어디가면 공짜로 받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