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7 DAYs, 화이트 팬츠 200% 돌려입는 법

2014-05-23 14:31:24

[최미선 기자] 산뜻한 초여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화이트 팬츠에 손이 가는 이들이라면 다음에 주목해 보자.

스키니한 핏과 백 포켓의 디테일로 입소문 난 베스트 아이템 하나로 7일간 활용도 높게 연출할 수 있는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 공식 7가지’를 소개한다.

다양한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법으로 때로는 페미닌한 블라우스와 매치하여 여성미를 극대화하고, 때로는 데님 셔츠와 블랙 레더 재킷을 함께 스타일링하여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배우 김하늘과 차예련을 비롯, 걸그룹 소녀시대와 씨스타, 에프엑스, 레인보우 등 다양한 셀럽들이 즐겨 입는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을 중점으로 알아보기로 한다. 그럼 지금부터 ‘7일 동안 화이트 팬츠 200% 돌려입는 법’을 시작한다.


1 DAY 알렉산더 맥퀸 민소매 러플 저지 탑+락리바이벌 화이트 스키니 팬츠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선보인 김하늘의 스타일링은 여리여리한 몸매를 부각하여 한층 사랑스럽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했다. 화이트 원 포인트 컬러를 선택할 때는 시폰과 데님과 같이 서로 다른 소재를 선택하면 보다 효과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 DAY 발망 레더 바이커 재킷/데님 셔츠+락리바이벌 화이트 스키니 팬츠

레인보우 김재경의 공항패션은 패셔니스타답게 남달랐다. 스키니한 핏의 화이트 팬츠에 라이트 그레이 탑을 매치하고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블랙 레더 재킷을 걸친 것이 포인트다. 데님 셔츠를 허리에 둘러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것도 100점 만점에 100점.


3 DAY 세인트제임스 스트라이프 하프 티셔츠+락리바이벌 화이트 스키니 팬츠

시원한 마린룩을 연상케 하는 소녀시대 유리의 공항패션은 섬머 룩의 기본 정석 중 하나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트라이프 티를 화이트 진과 매치할 때는 선의 굵기와 간격을 살펴 고르는 것이 좋다. 너무 두꺼운 선은 바디가 확대되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4 DAY 이큅먼트 반팔 실크 블라우스+락리바이벌 화이트 스키니 팬츠

배우 차예련의 브랜드 행사장 속 모습은 간결하고 산뜻하다. 피치톤의 실크 블라우스를 화이트 팬츠와 매치하여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한 것.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이 없어 직장 여성들에게도 추천하는 스타일링 중 하나다.


5 DAY 률앤와이 레이스 시스루 점퍼+락리바이벌 화이트 스키니 팬츠

올 화이트 룩의 좋은 예를 보여주는 씨스타 보라의 공항패션. 화이트 룩에 레이스가 가미된 시스루 점퍼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무드를 잃지 않으면서도 나이에 걸맞는 룩을 완성했다. 살짝 비치는 시스루 소재로 섬머 룩으로도 손색없다.

6 DAY 르윗 그라데이션 데님 셔츠+락리바이벌 화이트 스키니 팬츠

청량감이 드는 그라데이션 데님 셔츠를 화이트 팬츠에 매치한 에프엑스(fx) 빅토리아. 화이트부터 블루 컬러까지 마치 물감이 번지듯 자연스럽게 퍼져나가는 셔츠의 프린트가 독특하다. 이에 베이직한 화이트 스키니 팬츠로 스타일링의 강약을 조절했다.


7 DAY 랄프로렌 옐로우 실크 블레이저+락리바이벌 화이트 스키니 팬츠

씨스타 소유는 화이트 팬츠에 시선을 사로잡는 옐로우 아우터를 매치해 화사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평소보다 좀 더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옐로우+화이트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


+1 FASHION SYTLING TIP
BEST 화이트 팬츠 아이템은?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 200% 활용법 중 등장한 아이템은 바로 락리바이벌의 아델 29 인 스키니(ADELE 29 in skinny)다. 아델 29 인 스키니 팬츠는 락리바이벌의 상징인 백합문장이 풍성하게 표현된 포켓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논플랩 포켓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 핑크골드 스티치와 핑크 스팽글 장식이 더해져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화이트 스키니진으로 락리바이벌만의 패턴으로 슬림한 라인을 연출하며 핑크 골드 스티치로 표현된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블랙’을 입은 그녀들의 주얼리 스타일링
▶ SPA브랜드의 무서운 성장세
▶ ‘밀회’ 김희애의 클래스가 다른 럭셔리룩
▶ [W 패션블로거] 크리스틴 리홀스트의 매니시한 감각
▶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간결하게 연출하는 공항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