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패셔니스타들이 선택한 딸기 티셔츠

2012-01-20 21:43:47

[김희옥 기자] 최근 스타들의 인기만큼이나 그들의 패션이 네티즌들 사이에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셔니스타 아이돌 그룹이나 유명 스타들의 패션을 따라하거나 같은 아이템을 구매함으로써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처럼 보이길 원한다. 때문에 스타들은 자신들의 평상시 패션에도 더욱 신경을 곤두세운다.

최근 많은 아이돌이 편안하고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선보이는 가운데 샤이니 키, 카라 니콜, (f)x 크리스탈, 포미닛 현아가 상큼한 딸기 티셔츠를 입고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딸기 티셔츠는 샤이니 키와 카라 니콜의 공항패션으로 관심을 끌기 시작해 길과 유명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까지 MBC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 편에서 착용하면서 더욱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화제의 시트콤 ‘하이킥3’에서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있는 크리스탈과 현아의 셀카에서도 딸기 티셔츠를 볼 수 있었다.

딸기 티셔츠는 피스, 러브 앤 언더스탠드의 스페셜 아이템으로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스타일로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선 이미 핫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선 일부 편집숍과 온라인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피스, 러브 앤 언더스탠드는 출시 아이템마다 톡톡 튀는 개성으로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현아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나이 불문’ 남자가 원하는 여자는?
▶‘친가-시댁-모임’ 명절 헤어 스타일
▶청순 동안 완성해줄 ‘애교살 메이크업’
▶‘국민조카’ 아이유 머리스타일 따라잡기
▶남자도 꿀 피부 대세! “제대로 관리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