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주얼리로 1살 이상 어려보이기!

최지영 기자
2010-02-25 18:03:03

‘동안’이라는 두 글자는 남녀를 불문하고 누구나 원하는 희망사항.

“저 몇 살처럼 보여요?” 라는 질문에 제 나이로 불리는 것이 어느새 큰 흉이라도 되는 듯 사람들은 실망한다. 단 한 살이라도 제 나이보다 적게 말해야 말하는 이도 듣는 이도 칭찬으로 여기게 된다.

이러한 동안 열풍에 사람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 하나하나 어려보이기 위해 노력한다. 그런데 정착 스타일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는 주얼리는 대충대충 아무거나 착용하고 있지는 않은가. 주얼리에도 연령대가 있다. 자신이 보기에 예쁘다고 해서 무턱대고 아무런 주얼리나 착용했다가는 나이 들어 보이기 십상.

크기가 작아 스타일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을 거라는 생각에 대부분 의식하지 못하지만 보석의 컬러나 종류, 크기, 디자인에 따라 주얼리 하나만으로도 어려보일수도 나이 들어 보일 수도 있다.

테마가 있는 주얼리 브랜드 줄리엣 MD는 “유색컬러의 보석들은 자칫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으므로 되도록 큐빅 등 무색의 보석이 있는 주얼리가 어려보이는 데는 좋다. 또 너무 지나치게 큐빅 장식이 화려한 것 보다는 적당히 포인트로만 있는 것이 좋으며, 디자인은 곡선으로 된 주얼리가 훨씬 부드럽고 어려보이는 느낌을 준다”고 조언했다.

줄리엣이 제안하는 주얼리를 눈여겨보고 거울 속 나의 것과 차이가 있는지 체크해보자. 당신을 금방 동안으로 만들어줄 것이다.

추천 주얼리


선물
소재 : 옐로우 골드(14K) + 핑크 골드(14K) + C.Z

골든냐옹
소재 : 옐로우 골드(14K) + C.Z

클로버B
소재 : 옐로우 골드(14K) + 핑크 골드(14K)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나 오늘 청담동 며느리 같아?”
▶ 완판女 엄지원의 럭셔리 스타일링 ‘화제’
▶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는 패션 스타일링
▶ 시크하고 섹시한 유이 사진 전격 공개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체험단 모집] 디올의 세럼드 루즈를 체험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