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가슴에도 V 라인을 만들자

최지영 기자
2010-04-12 09:49:54

화사한 꽃으로 물드는 봄이 찾아 왔다. 여성스러운 로맨틱 에너지로 가득 차있는 봄을 기다려온 당신이라면 고급스러운 감각의 섹시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이너웨어 아이템들을 찾아보자.

이번 봄 달라진 이너웨어로 가슴에도 V라인을 사랑에도 성공의 V라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너웨어의 유행컬러를 찾아라!

이너웨어의 컬러만으로도 감각적인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에고이스트 이너웨어는 독특한 디자인의 어깨 끈 탈부착이 가능한 브래지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섹시한 레이스 어깨 끈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핑크 컬러의 귀여운 도트 패턴과 매치해 사랑스러운 섹시 미를 과시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패턴과 컬러의 조화가 세련된 디자인도 눈에 띈다.

겨울부터 인기를 모았던 지브라 패턴을 화사한 핑크 컬러와 매치해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각을 살렸다. 주름장식의 큐트 섹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이너웨어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앞과 뒤로 매치하여 세련된 섹시 미를 뽐낼 수 있다.

고급스러운 감각으로 섹시하게


이번 봄 과감해진 브래지어 라인 연출과 매끈한 뒤 태 연출로 여성의 자신감을 찾아보자. 최근 브래지어 끈은 좀 더 섹시해진 어깨선으로 연출되고 투명과 컬러 끈 등으로 옷차림의 필수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에고이스트 이너웨어는 크로스 끈이 만들어내는 섹시 한 라인으로 가슴의 볼륨은 기본이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업그레이드 된 세련된 감성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명품 백 이젠 식상해?
▶ 올 봄 부드러운 남자로 태어나다
▶ 꽃男은 가고, 재벌男 스타일이 뜬다!
▶ 올 봄 女心을 반영한 패션 키 포인트!
▶ '꽃청년' 최시원 vs '꽃중년' 이현우 패션 맞대결
▶[이벤트] 시세이도와 함께 반짝이는 눈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