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잇 걸이 선택한 비치웨어는?

2012-05-19 15:32:51

[오가을 기자] 발 빠른 패션피플이라면 이미 점 찍어놓은 비키니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몸매를 돋보이게 해줄 비키니 뿐만 아니라 물 밖에서도 스타일은 잃지 않고 실용적인 비치웨어로 어떤 것을 입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본인이 선택한 비키니 스타일을 먼저 파악하는 것이 좋다. 그 후 자신의 체형을 보완해 줄 티셔츠, 롱드레스, 핫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골라 보자.

따사로운 햇살 아래에서 티셔츠와 핫팬츠를 레이어드하여 편안한 리조트 웨어를 입거나 롱 드레스를 착용하여 우아한 여성미를 뽐내도 좋다. 또한 탈착용이 쉬운 셔츠를 이용하여 스타일링 해볼 것을 추천한다.

티셔츠입고 상큼 발랄하게


티셔츠는 다양한 디자인의 비키니와 두루 잘 어울린다. 언밸런스 컷 아웃으로 디자인된 티셔츠와 핫팬츠를 레이어드하여 입으면 좋다. 해골이 프린팅된 독특한 티셔츠는 자유분방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드러내거나 무지 컬러풀 티셔츠로 발랄함을 나타낼 수 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화이트 팬츠, 페도라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리조트 패션의 정석이다. 여기에 컬러풀한 뱅글이나 반지 등의 액세서리를 착용하여 물 밖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내도 좋다.

드레스입고 여신 포스 내기


플라워가 프린팅된 시스루 블라우스는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면모를 드러내고 싶을 때 입으면 제격이다. 여기에 독특한 장식의 샌들을 매치하고 타월을 휴대한다면 편안하고 멋스러운 비치웨어가 완성된다.

튜브톱 드레스도 휴양지 베스트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는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작은 클러치와 매치되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보일 수 있다. 여기에 선글라스와 화이트 스트랩 샌들을 신어 스타일링 해볼 것을 추천한다.

실용적인 셔츠아이템!


화이트 블라우스는 비치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셔츠는 티셔츠와 함께 가장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시스루 소재로 디자인된 제품은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기도 한다.

리조트 내에서는 핫팬츠, 스니커즈와 함께 편안하게 입거나 수영복 위에 리본을 묶어 어깨에 내리쬐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동시에 하체가 길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낼 수 있다. 단추나 지퍼가 달려있어 입고 벗기가 쉬운 셔츠는 모래 위 깔개 대신 앉는 등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하나쯤은 꼭 챙겨 보길 권한다.
(사진출처: 아이엠유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여름 ‘핫 팬츠’가 꼭 필요한 이유
▶킬힐 벗어던진 ‘운도녀’를 아는가
▶배우 유아인이라 쓰고 패션왕이라 부른다!
▶‘신들의 만찬’ 성유리 어깨에 걸린 백은 뭐?
▶황정음 ‘봄처녀’ 패션 따라잡기 “스타일에 꽃이 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