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바르면 속눈썹이 길어진다?

2009-11-26 18:35:35

한국엘러간은 자사의 속눈썹 감모증 치료제인 '라티쎄™(LATISSE™)'가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속눈썹 감모증이란 속눈썹이 부족하거나 옅은 상태를 말한다. 지난 7월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승인을 받은 라티쎄™ 는 속눈썹의 길이, 두께, 명도(색)를 개선시키는 효과가 과학적으로 검증 된 제품이다.

한국엘러간 송호섭 전무는 "동양인들은 서양인들보다 대체로 속눈썹이 짧고 숱이 적어, 한국을 비롯한 많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이미 속눈썹 연장에 대한 수요가 형성된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라티쎄™ 출시를 통해, 한국엘러간의 주력 제품인 보톡스?, 쥬비덤?(히알루론산 필러)과 함께 미용의료 분야의 제품 포트폴리오가 더욱 탄탄해짐으로써, 미용의료 분야 선도기업으로서의 리더십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출시 의의를 밝혔다.

사용자는 이용 후 서서히 눈썹이 길어지고, 숱이 많아지며, 색이 짙어지는 효과를 보게 된다. 사용 7-8주째부터 효과가 나타날 수 있고, 12-16주면 완전히 달라진 속눈썹을 가질 수 있게 된다.

이러한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라티쎄™를 지속적으로 발라야 하며, 만약 사용을 중단할 시에는, 수주에서 수개월에 걸쳐 사용 이전의 상태로 돌아간다. 또한, 라티쎄™에 대한 국내 4상 임상시험이 지난 달 말부터 실시 되고 있으며, 국내 3개 의료기관에서 16주 동안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티쎄™는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입 가능한 전문의약품으로, 하루에 한번 속눈썹이 난 위쪽 눈꺼풀의 가장자리 피부에 발라준다. 약국 판매가는 15만원이며, 의사 처방전이 있으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동안이시네요~" 칭찬으로 男心(남심)'을 사로잡자!
▶ 수능도 끝났는데 이제 한번 꾸며볼까?
▶ 수험생의 특별한 관리법~!
▶ 청담동에도 '친환경' 바람이 부네~!
▶ '유방암'로부터 여자를 살린다~!
▶ 라뷰티코아, 이색적인 할로윈 컨셉으로 고객 맞아
▶ 피부를 위한 상식' 화장품 용어 사전'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