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전지현-김하늘-민효린, ‘바캉스 파우치’ 속 핫 아이템

2014-07-30 09:58:30

[김희영 기자] 피서철이 다가오면서 산으로 바다로 떠날 계획을 짜느라 분주하다.

TV를 보면 여름철 바캉스를 위해 캐리어 혹은 파우치에 담아 갈 필수품들을 소개하는 뷰티 프로그램을 많이 볼 수 있다. 처음 보는 아이템부터 값비싼 가격대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소개되는 뷰티템들을 모두 선택하는 것은 무리가 있을 터.

실속 있고 확실한 여배우들의 진짜 파우치 속을 들여다보고 부담 없는 바캉스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톱 스타 전지현, 김하늘, 민효린이 평소 즐겨 쓰는 핫 아이템을 들여다봤다.

# 스타가 사용하면 트렌드가 된다?
‘전지현-김하늘-민효린
의 뷰티 핫 아이템



공항에서 선보이는 전지현의 패션 스타일은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 그중 공항패션을 선보일 때 빼놓지 않고 착용하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선글라스. 선글라스는 패션 스타일에 따라 각양각색의 종류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바캉스에서 선글라스는 눈에 직접적으로 닿는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어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김하늘은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피부 미인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만큼 기초 피부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 김하늘은 평소 물을 많이 마시고, 메이크업이 잦은 배우 특성상 클렌징에 초점을 맞춘 홈 케어 중심의 피부 관리를 하고 있다. 특히 외부 촬영이 잦기 때문에 24시간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해 사용한다.

민효린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 편이다. 특히 립과 네일 부분에 컬러 초점을 맞춘 원 포인트 메이크업 중심으로 뷰티에 관심 있는 마니아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셀럽이다. 레드와 핑크 계열을 주로 이용하며, 잘 지워지지 않는 여름철 맞춤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고 있다.

# 바캉스에서도 아름다움을 지키고 싶다면?
바캉스 시크릿 파우치’를 챙겨라!



해변에서도 내 피부는 소중한 법. 피부 속 광채를 잃기 싫다면 퍼스트 에센스로 잠자는 세포를 깨워주자. 1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가장 먼저 사용해 피부 세포를 깨우는 부스팅 역할을 한다. 미백, 주름개선에 탁월하며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바를 수 있어 여름철 바캉스 파우치 속 필수품으로 제격.

직사광선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 뿐만 아니라 선글라스도 필요하다. 알찬 파우치를 구성하려면 작은 패션 아이템도 빠질 수 없는 법. 2 구찌 테크노 컬러 선글라스는 최근 유행하는 미러 렌즈로 개성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UVA/UVB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장점을 가졌다.

얼굴에 순간적인 쿨링 효과가 필요하다면 3 라비다 쿨링 선젤 쿠션을 챙겨보자. 바르는 순간 피부 온도가 –3.48도 낮아지는 기능성 선젤 쿠션으로 자외선은 물론 적외선까지 차단하는 선 케어 제품이다. 쿠션 팩트의 핑크색 포뮬라는 타 쿠션 제품보다 예쁘고 생기 있게 피부를 보정해주는 효과까지 있다.

민효린의 선명한 입술을 따라하고 싶다면 립스틱은 꼭 챙길 것. 민효린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가진 핑크색 립스틱 4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은 입술 위 잔주름까지 꼼꼼하게 채워주는 볼륨 필러 립스틱으로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천연 유래 성분이 12% 함유되어 자극 없이 발리는 특징이 있다.

하루종일 햇볕을 받아 축 늘어진 피부에는 수면팩이 최고. 피부 속까지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진정시켜보자. 5 한율 서리태 탄력 수면팩은 서리태가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탱탱하게 차오르는 탄력 피부로 가꿔준다.

화려한 비키니만 챙겼다고 해서 준비가 완벽한 것은 아니다. 센스있는 여자라면 손끝, 발끝까지 신경써야 할 것. 형형색색의 네일 폴리쉬를 챙겨보자. 6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 네일은 광택성과 투명성이 좋은 컬러 솔루션을 사용해 선명한 컬러를 재현한다. 합성 물질을 제외해 네일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손톱 굴곡에 맞는 브러시로 자국 없이 신속하게 컬러 연출을 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코리아나화장품, 구찌, 한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열받은 두피 ‘온도’ 내리기
▶ [★ 다이어트] 최윤영-보아-정혜영, 여름을 위한 맞춤 다이어트
▶ ★들의 여름철 리얼 모공 관리법
▶ [뷰티신상] 태양을 이기는 뷰티 아이템
▶ 민효린, 블랙 헤어를 고수할 수 있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