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 에디터 선정 ‘쿠션 팩트 BEST 3’

2014-09-19 12:00:59
[조지윤 기자] 여러 단계의 피부 화장을 거치지 않고 단 하나의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부터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는 ‘쿠션 팩트’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건조한 환절기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줘 더욱 더 인기몰이 중이다.

일명 ‘국민 팩트’로 불려지는 화장품계의 혁신 ‘쿠션 팩트’는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파우치 안에 하나씩 들고 다닐 정도다. 이에 발맞추어 화장품 업계 또한 여성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멀티 기능성, 가벼운 커버력,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의 기능이 더해진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시중 출시된 환절기 머스트 해브 아이템 ‘쿠션 팩트’들 중 뷰티 에디터들이 꼽은 베스트 3가지 제품을 상세히 소개해본다.

BEST 1.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2008년 3월 출시된 이후 꾸준히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특히 모공과 메이크업을 한 번에 케어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미백 기능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져 탁월한 스킨케어 기능까지 담겨져있다.

☑ 뷰티 에디터의 ★점

보습력 ★★★★★ 커버력 ★★★★
발림성 ★★★★ 유지력 ★★★★★

☑ 뷰티 에디터 한마디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며 수시로 덧발라줘도 밀리지 않아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준다. 또한 땀과 피지에 오래 견디는 스웨트프루프 효과로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주고 쿨링, 진정,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비했다.

BEST 2. 에쓰쁘아 누드 쿠션 SPF 50+PA+++


산호 파우더가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고 스팟 쉴드 파우더가 기미, 잡티, 트러블 자국을 효과적으로 커버하여 결점 없이 깨끗한 누드 페이스를 완성해주는 제품. 또한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피부결을 촘촘하게 다듬어주고 대나무수액, 히아루론산이 함유돼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 뷰티 에디터의 ★점

보습력 ★★★★★ 커버력 ★★★★
발림성 ★★★★★ 유지력 ★★★★

☑ 뷰티 에디터 한마디

지복합성 피부 타입의 여성들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매끈한 사용감과 번들거림, 끈적임이 없어 환절기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촉촉한 피부 표현은 물론 트러블,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는데 탁월하다.

BEST 3. SK-II 쉬폰크림 파운데이션


화사한 생기를 더하는 핑크 레이어, 탱탱한 탄력을 주는 스템파워 레이어 그리고 고운 파운데이션 입자에 피테라가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지 파운데이션까지 총 레이더 3가지가 피부 속부터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 뷰티 에디터의 ★점

보습력 ★★★★★ 커버력 ★★★★
발림성 ★★★★ 유지력 ★★★★

☑ 뷰티 에디터 한마디

3가지 레이어가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매칭돼 칙칙하고 지친 피부를 탄력있어 보이게 도와주고 모공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피부에 탱탱한 생기를 부여한다. 특히 실키하게 부드러운 타입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발림성과 모공 커버력으로 균일한 피부톤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 (사진출처: 아이오페, 에쓰쁘아, SK-II)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피부의 독 ‘환절기’ 효과적인 관리법은?
▶ ‘화장품 다이어트’로 그린라이트를 켜라
▶ 환절기 ‘피부 건조증’을 날리는 연예인들의 노하우
▶ No Wrinkle! 조금 늦게 생겨도 괜찮아, 주름
▶ ‘미시족’ 연예인들의 출산 후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