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미시족’ 연예인들의 출산 후 케어 TIP

2014-09-09 14:44:37
[조지윤 기자] 출산 후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미시 여자 연예인들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출산 후 튼살 흔적 없이 깨끗한 피부를 뽐내며 재기하는 연예인들의 특별한 관리법은 예비 엄마들에게 궁금증의 대상일터.

아이를 낳은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깨끗한 아기 피부를 간직하고 있는 미시 스타들의 스페셜 뷰티 노하우를 소개한다.

√ ’신이 내린 몸매’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

전 세계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는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는 아이를 출산한 여성이라고 믿을 수 없는 잘록한 허리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하다.

그는 임신 중 유기농 오일을 이용해 온 몸을 마사지를 해주고 요가와 조깅 등 꾸준한 운동을 통해 몸매를 유지했다고 한다.

피부 관리는 물론 스피룰리나, 시금치 등 그린푸드와 아몬드 등 견과류를 즐겨 먹는 체계적인 식습관으로 튼살에 대한 고민 없이 임신 전 매끈한 몸매를 되찾았다고 한다.

√ 감히 아줌마라 부를 수 없는 ‘완벽 몸매’ 손태영

손태영은 임신 후 매일 쓰는 화장품에 대해서 까다롭게 따져가며 사용했다고 한다. 제품 뒷면에 표기된 성분을 곰곰이 살펴보며 특히 파라벤, 인공향, 색소는 없는지 항상 체크 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끈한 피부를 위해 튼살 방지용 제품을 사용하고 샤워 후 물기가 마르기 직전 복부와 허벅지등 제품을 발라 톡톡 두르려주며 마사지해줬다고 한다.

# 출산 후에도 멋진 여자가 되기 위한 EDITOR’S PICK


1.프라젠트라 벨리 크림 7종의 천연 식물 복합체인 특허 받은 성분 BSASM이 함유되어 임산부에게 자주 발생되는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동시에 보습효과가 뛰어난 PGA 성분과 발효보습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2. 트릴로지 유기농 로즈힙 오일 모델 미란다 커가 매일 사용한다는 오일. 야생 장미씨에서 추출한 가벼운 텍스쳐의 식물성 오일.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세포 재생에 탁월해 흉터나 튼살, 주름 개선에 적합한 제품

3.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 예비엄마용 크림 예비 엄마를 위한 특별 케어 크림. 실리시움 유도체가 탄력을 강화하고 쉐어버터, 대두 오일 성분이 피부의 유연성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4. 클라란스 예비맘 컨트롤 크림+토닉 바디오일 6종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 또는 임신으로 인해 늘어지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파라벤 무첨가 크림.피부 조직 내 결합력과 저항력을 높여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실리시움 유도체가 튼살을 관리한다.
(사진출처: 프라젠트라, 트릴로지, 비오템, 클라란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추석 대비’ 헤어스타일 하나로 10배 예뻐지기
▶ No Wrinkle! 조금 늦게 생겨도 괜찮아, 주름
▶ 화보 속 스타들의 우아함은 ‘헤어스타일’이 결정 한다
▶ 예쁜 게 아니라 아름답다! 미란다 커의 ‘이너 뷰티 라이프’
▶ 환절기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