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예뻐지는 뷰티 시크릿

2014-10-06 09:40:27

[김희영 기자] 가을을 예쁘게 보낼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출시됐다.

날씨는 쌀쌀해졌지만 패션과 뷰티 분야의 아이템은 다양한 시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과감한 스타일링을 통해 겨울이 되기 전 마지막 임팩트 있는 스타일에 도전 하고 있는 것.

하지만 이런 스타일링을 시도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밑바탕이 탄탄해야 한다. 메이크업의 경우 기초 케어가 준비되어야 하며 스타일링은 제품과 의상 등을 중심에 두고 실행해야 한다.

과감한 스타일링에 도전할 수 있는 탄탄한 기본 제품들이 출시됐다. 피부 톤과 결을 잡아주는 기초 라인부터 풍성하고 세련된 가을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헤어드라이어까지 예뻐지기 위한 시크릿 제품만 모아봤다.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출시


달팡이 몸 전체에 효능과 감각적인 경험을 주는 ‘리바이탈라이징 오일’을 출시했다.

페이스와 바디, 헤어에 즉각적인 영양분을 주는 이번 신상품은 98%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눈에 띄는 결과와 만족감을 준다.

일랑일랑의 부드러움과 평온함을 선사하는 로즈우드가 더해져 곤두서 있던 감각을 편안하게 릴렉스 시킨다. 또한 라벤더의 에너지와 쟈스민의 프레시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즉각적으로 피부에 흡수되어 수분 레벨을 최적으로 끌어올려 주고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키며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나는 피부 결을 만든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는 단 몇 방울만으로 헤어의 건조함과 손상을 개선한다.

랩 시리즈, 산뜻하고 촉촉한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 출시


랩 시리즈가 키스를 부르는 남성의 촉촉한 입술을 위한 신제품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를 출시했다.

랩 시리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는 입술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 재생, 부드러운 발림감 등 다양한 하이 퍼포먼스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다.

돌려서 사용하는 스틱형 밤 타입 제품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 뭉개지지 않아 쉽고 부드럽게 발린다. 특히 가볍고 휴대하기가 편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건조한 입술에 즉각적으로 보습을 공급해주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또한 안티에이징 성분이 들어있는 천연 식물 추출물이 건강하고 보다 어려 보이는 입술을 표현해 주고 산뜻한 민트향이 입술을 시원하게 해준다.

맥(MAC), ‘프렙+프라임 스킨케어’ 출시


맥이 즉각적인 스킨케어 기능과 최상의 메이크업을 연출을 함께 도와주는 ‘프렙+프라임 스킨케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픽서 겸 수분 미스트인 ‘픽스 플러스’가 ‘프렙+프라임’ 라인으로 업그레이드돼 포함된다.

‘맥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은 자연에서 유래한 에센셜 성분에 의해 진정과 보습효과가 있어 바르는 즉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기본적인 스킨케어 기능은 물론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오일인 만큼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멀티 오일인 점이 장점이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 주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 주는 맥의 대표 인기 제품인 ‘픽스 플러스’도 메이크업 연출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프렙+프라임’ 라인으로 업그레이드돼 새로운 패키지로 함께 구성된다.

베네피트,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수분 신제품’ 출시


베네피트가 10월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와 바디를 위한 수분 제품 ‘인스턴트 컴백 페이셜 세럼’, ‘배씨나 저스트 컨페스, 유 아 옵세스드’ 등 2종을 출시한다.

‘인스턴트 컴백 페이셜 세럼’은 LVMH 연구소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트라이 래디언스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전달해 마치 얼굴에 조명을 켠 듯 촉촉하고 밝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바르는 즉시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더욱 잘 받게 하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베네피트의 시그니처 향을 가진 수분 바디 미스트 ‘배씨나 저스트 컨페스, 유 아 옵세스드’는 무알콜 수분 미스트로 바디는 물론 헤어에도 사용 가능하며 어디서든 온몸에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베네피트 대표 향수인 ‘메이비 베이비’의 향을 그대로 옮겨 닮아 사랑스러운 살구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비노 베이비, ‘아토 테라피 바스 트리트먼트’ 출시


아비노 베이비가 건조함 및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극민감성 아기 피부를 위한 오트밀 입욕제 ‘아토 테라피 바스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아토피 피부를 물로만 씻으면 오히려 악화될 수 있으며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입욕제의 사용 권장이 대두되면서 탄생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공기 중의 수분까지 끌어당겨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오트밀을 초미세 입자로 정제한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이 43% 함유되어 있어 목욕물에 풀어 사용하면 민감하고 자극받았던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부드러운 파우더 제형으로 입욕 시 물에 균일하게 풀어져 피부에 잘 흡수될 뿐만 아니라 건조한 아기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누 성분이 없어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비노 베이비는 입욕제와 더불어 오트밀의 탁월한 수분 흡수력과 더욱 강화된 피부 진정 기능을 담은 아토 테라피 라인의 크림 및 워시도 함께 출시했다.

JMW, 신개념 헤어드라이어 ‘스타일링 드라이어 투웨이 플러스’ 출시


제이엠더블유(JMW)가 스타일링 맞춤 신개념 헤어드라이어 ‘스타일링 드라이어 투웨이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세계 최초 순간냉각방식(SCS System)을 구현해 온풍에서 냉풍으로 빠른 전환이 가능해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순각냉각방식(SCS System)은 드라이어와 아이론 스타일링 장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 SCS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바로 냉풍이 발생해 자연스럽고 풍부한 모발 질감 표현과 빠른 스타일링, 강력한 스타일 고정이 가능하다.

또한 SCS 버튼은 누르는 강도에 따라 냉풍량이 조절된다. 드라이어의 상단과 하단에 각각 버튼이 위치하고 있어 사용 습관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걸스데이 혜리, 멋진 여자로 거듭난 ‘진짜 사나이’ 속 메이크업
▶ [뷰티신상] 환절기 건조함 탈출 아이템
▶ [뷰티리뷰] 커리어 우먼 3인의 ‘라비다 멜라 비비크림 팩트’ 품평기
▶ [★ 다이어트] 에일리-예원-예은, 노래 잘하는 女가수들의 몸매 관리 비법
▶ 독소 쏙쏙 ‘오일’, 피부 살리는 클렌징으로 변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