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스타일 파파라치, 그들의 노하우 따라잡기

2014-11-20 10:34:16

[함리라 기자] 스타들의 일거수일투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요즈음, 팬들은 그들의 무대 밖 모습도 궁금해 한다.

그들의 공항패션을 분석하는 것은 물론, SNS 속 일상생활 뷰티 노하우도 함께 이슈가 되고 있다. OO 립스틱, OO 운동화, OO 가방 등등 제품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타들이 한번 착용하면 그의 이름을 딴 제품명이 새롭게 탄생하기도 한다.

전 세계에 한류열풍이 돌며 이 시대의 트렌드 리더로 그들은 쉽게 외출할 수 없다. 많은 이들의 시선을 받고 있기에 더 꼼꼼하게 세세하게 뷰티케어를 한다.

피부관리 비법, 헤어스타일 유지 방법 등 다양한 뷰티 방송도 생겨나고, 그들이 직접 노하우를 전수해 주기도 한다. 그들의 일상 속을 파헤쳐 스타들의 스타일을 따라잡아 보자.

EXO-타오


엑소의 중국인 멤버 타오는 큰 키와 곧 소멸할 것 같이 작은 얼굴로 앞머리가 있는 헤어와 없는 헤어 모두 잘 어울린다.

무대에서는 앞머리를 올리는 헤어를 주로 보여 주었지만 그의 SNS 속 스타일은 앞머리를 내려 이마를 가려주고 있다.

모발 숱이 많아 밝은 컬러의 모발이 특히나 잘 어울리는 타오의 헤어스타일은 아이돌인 만큼 다양한 컬러의 변화로 무작정 따라 하면 모발의 손상이 우려가 된다.

스타일링을 위해 스프레이나 왁스를 사용하고 깨끗이 두피케어를 해야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헤솔 드노브 트리플플러스 세트 셀프케어가 대세인 만큼 두피관리도 집에서 쉽게 가능하다. 드노브 트리플플러스는 이온토포레시스, 마이크로 진동, LED 테라피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세트 구성인 토닉과 함께 사용하면 두피 영양공급은 물론 모근을 튼튼하게 해주어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LED의 레드 라이트는 두피 진정, 수렴 효과를 볼 수 있고 블루 라이트는 혈액순환, 세포의 활성화를 도와준다.

헤솔 센스티브 헤어 앰플 펌이나 염색 후 거칠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앰플이다. 토마토, 라이코펜 항상화 기능과 베타글루칸의 치마버섯 보습 기능이 두피 자극 및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며 건강을 유지해준다.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단백질 보강을 통해 모발 재생 및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제품.

포미닛-현아


포미닛의 섹시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현아는 SNS 속에서는 귀여움을 대 방출하고 있다. 블랙의 롱 헤어스타일과 레드립은 이미 그녀의 시그니처. 새하얀 피부와 대조되는 컬러로 그녀를 더욱 아름답게 빛내고 있다.

그녀처럼 찰랑거리는 롱 헤어를 유지하기 위해선 샴푸부터 시작해서 에센스까지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 두피부터 머리카락 끝까지.

차가운 바람이 불고 건조한 날씨 속, 새빨간 레드립을 만들기 위해서는 각질 케어는 필수. 입술에 각질이 일어나 립스틱 컬러가 껴 있는 모습을 누가 본다는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츠바키 카멜리아 헤어 오일 피부나 모발에 자극이 적고 쉽게 마르지 않아 효과가 오래도록 유지된다. 동백이 지닌 윤기 강화, 모발 보호, 보습 충전, 손상모 케어의 풍부한 효과를 모발 깊은 곳까지 전해주어 빛으로 차오르는 듯한 건강한 윤기를 되살려 준다. 여성스럽고 화려한 느낌의 플로럴 향으로 따로 헤어 향수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안나수이 스타 립스틱 401호 별에서 모티브를 얻어 파우치에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한 번의 터치로 얼룩없는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고 모이스처 오일 성분이 포함돼 촉촉한 입술로 유지시켜 주어 따로 립밤을 바르지 않아도 된다. 안나수이답게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향이 기분을 좋게 한다.

재범


87년생으로 올해 28살인 재범은 아기 피부처럼 보송보송하고 깨끗함을 자랑한다. 요새는 모공까지 다 보인다는 HD 화면에도 그의 모공이나 잡티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매끈매끈한 피부를 가져 여자들도 탐낸다.

완전한 겨울로 들어선 지금, 수분크림과 팩으로 건조하고 들뜬 피부를 잠재워야 한다.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윤광이 나는 피부로 가꿔보자.


키엘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포 맨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야근으로 지치고, 수면 부족으로 인해 활력을 잃어버린 피부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수분 모이스처라이저. 멘톨 성분이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 진정 및 보호작용을 하여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건성 피부보다는 중성, 지성피부에게 적합한 제품.

반트 36.5 띵크 유얼 페이스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시트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모공과 탄력을 마스크 시트 한 장으로 해결 한다. 남성들은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는데 이를 컨트롤 시켜주며 트레할로스로 피부 보호 및 수분 공급을 통해 탱탱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 수 있다. 방송 팔로우미 시즌 4에서 최희의 화장대에 올라온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진출처: 헤솔, 츠바키, 안나수이, 키엘, 반트 36.5, bnt뉴스 DB, 타오, 현아, 재범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1990년대부터 2010년대까지, 미남 계보 훑어보기
▶ [★ 다이어트] 이유비-남보라-한그루, 가을철 바디 라인 유지 비결은?
▶ 건조한 겨울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TIP
▶ 완벽한 아이돌 피부를 완성하는 3스텝 노하우!

▶ 수능 끝! 이제는 예뻐질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