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SNS 뷰티] 현아 ‘미쳐’ 메이크업 How to?

2015-03-11 18:00:00

[송은지 기자] ‘미쳐’를 통해 더욱 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포미닛의 현아.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와 함께 빠져들 것만 같은 관능적인 매력과 섹시함으로 무장한 현아의 ‘미쳐’ 뷰티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다. 더욱 강렬해진 현아의 ‘미쳐’ 메이크업을 보다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그의 인스타그램에 주목해 볼 것.

현아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을 통해 알아본 ‘미쳐’ 현아 메이크업 방법을 알아봤다.

FACE 현아표 ‘찹쌀떡 피부’


찹쌀떡을 연상케 하는 뽀얀 피부는 현아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 중 하나.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발라 피부를 커버한 다음 투명한 루스 파우더를 그 위에 가볍게 얹어 파우더리하게 피부 표현을 마무리하자.

만약 피부에 요철이 많은 경우 파운데이션 사용 전 프라이머를 미리 발라둘 것.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다크서클과 잡티 등에 컨실러를 소량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해진다.

EYE 음영감이 돋보이는 ‘캣츠 아이’


현아 아이 메이크업의 가장 큰 특징은 고양이처럼 올라간 눈매다. 베이지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눈두덩이에 베이스를 깔아준 다음 젤 타입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 모양을 잡아주며 아이라인을 얇게 그려준다.

만약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점막을 채우는 것이 어렵다면 펜슬과 젤 아이라이너를 함께 사용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 눈꼬리 부분을 뾰족하게 연출한 후에는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2~3가지 정도 사용해 음영감을 표현해주자.

아이 메이크업의 마무리는 속눈썹. 뷰러를 사용해 속눈썹을 충분히 컬링해준 후 마스카라를 뿌리부터 지그재그로 발라 속눈썹을 풍성하고 길게 만들어주자. 언더 부분까지 마치 빗질을 하듯 마스카라를 발라주면 현아표 캣츠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LIP 또렷한 입술라인을 강조하자


현아의 메이크업 포인트 중 하나는 ‘입술’이다.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매트한 레드 혹은 핫핑크 계열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발라주자.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는 각질 제거제를 이용해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다듬어줄 것. 립스틱을 바르기 전 립펜슬을 이용해 미리 가이드라인을 그려둔 후 컬러를 채워주면 더욱 깔끔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해진다. (사진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뷰티신상] 럭셔리 뷰티 아이템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
▶ [헐리우드★ 메이크업] 헐리우드 대세녀… 제니퍼 로렌스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