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하이 테크놀로지 아이템

2015-06-08 19:09:54

[김희영 기자] 성능과 가격 대비 품질 높은 뷰티 신상품이 출시됐다.

가격이 아무리 비싸더라도 피부에 맞지 않거나 성능이 떨어진다면 불필요한 제품으로 전락하기 마련. 똑똑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오는 참신한 뷰티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땀 냄새는 물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드는 남성 향수부터 칙칙한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밝게 만들어주는 다크스팟 커버 제품까지 꼭 소유하고 싶은 고퀄리티 기술력의 뷰티 신제품을 소개한다.

버버리, 남성을 위한 아쿠아 토닉 향수 ‘브릿 스플래시’ 출시


버버리에서 남성을 위한 아쿠아 토닉 향수 ‘브릿 스플래시(BRIT SPLASH)’를 출시한다.

활기차고 상쾌한 아쿠아 향이 특징인 ‘버버리 브릿 스플래시’는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디렉터이자 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함께 작업해 탄생한 향수다. 뜨거운 태양 아래 더욱 활력이 넘치는 런던의 일렉트릭 에너지와 뜨거워진 피부를 깨우는 시원한 물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허니 듀 멜론, 로즈 마리, 갈바눔의 산뜻한 탑 노트를 시작으로 시클라멘, 바이올렛, 아쿠아 향과 어우러지며 모스, 머스크, 베티베르의 향으로 활기차게 마무리 된다.

비오템, ‘퓨어펙트 스킨 여드름 전용 클렌징 젤’ 출시


비오템이 여름철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지성 피부를 위해 의약외품 승인받은 ‘퓨어펙트 스킨 여드름 전용 클렌징 젤(Purefect Skin Cleansing Gel)’을 새롭게 출시한다.

‘여드름 전용 클렌징 젤’은 비오템의 지성피부 관리 라인인 ‘퓨어펙트 스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젤 타입의 클렌징 제품으로 여드름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릭산 성분이 트러블 생성 원인 단계에 작용해 모공, 피지, 트러블 관리에 효과적이다.

모공 속 피지를 용해하고 각질을 제거해줘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 복합적인 여드름 관리를 도와 클렌징만으로도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안정성과 유효성을 엄격하게 검증받은 여드름 전용 의약외품 승인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설화수, ‘수율크림’ 리뉴얼 출시


설화수가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평온하고 촉촉하게 다스려주는 수분 진정 크림 ‘수율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은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수액 성분으로 피부 그늘을 형성해 일상 속 외부 자극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설화수 대표 보습 원료인 맥문동 추출물과 새싹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수분 대사를 원활하게 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든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업그레이드 된 설화수 ‘수율크림’은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에 상쾌하게 퍼지고 섬세하게 스며들며 은은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을 준다. 숲 속을 거니는 듯한 청량하고 상쾌한 향으로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특징이 있다.

에르메스, ‘쥬르 데르메스 가데니아’ 출시


에르메스에서 관능적인 향기를 담은 새로운 향수 ‘쥬르 데르메스 가데니아(JOUR D’HERMES GARDENIA)’를 출시한다.

에르메스의 빛 안에서 여성의 아름다움과 탄생을 소재로 ‘쥬르 데르메스’와 ‘쥬르 데르메스 압솔뤼’라는 두 편의 장편소설 이야기가 있다. 여기에 새로운 ‘쥬르 데르메스’는 에르메스 수석 조향사 장-끌로드 엘레나가 쓴 가데니아(치자꽃)에 관한 세 번째 이야기다.

‘쥬르 데르메스 가데니아’는 관능미를 발산하는 가데니아를 품은 만개한 꽃다발을 표현했으며 그 꽃다발을 향수로 담아냈다. 가데니아는 장미, 튜베로즈(수선화), 재스민의 향기와 어우러져 매혹시키는 이국적 신비한 향이 난다. 또한 노트의 풍성함은 ‘쥬르 데르메스’에 마치 눈부신 후광을 주는 듯한 느낌을 준다.

슈에무라, ‘블랑크로마 인텐스 스팟 코렉터’ 출시


슈에무라에서 칙칙한 피부에 즉각적인 톤 업 피부를 선사하고 다크스팟을 케어 하는 스마트한 멀티 펜슬 타입의 ‘블랑크로마 인텐스 스팟 코렉터’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아시아 피부 전문가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4D 브라이트닝’ 테크놀로지가 반영돼 불균형한 피부 톤 개선을 돕는다. 다크스팟, 붉은 피부, 칙칙한 피부, 창백한 피부 등 피부 톤에 영향을 주는 4가지 원인에 맞춰 컬러 톤을 잡아주고 원인별 손상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슈에무라 ‘블랑크로마 인텐스 스팟 코렉터’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해 스마트 멀티 스팟으로 손색없다. 가볍고 쫀쫀한 텍스처로 뾰루지나 점 등의 국소 부위뿐 아니라 눈가, 애플존, T존 등 넓은 부위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헤라, ‘브라이트닝 필링젤’ 출시


헤라는 더욱 밝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 할 헤라 ‘브라이트닝 필링젤’을 출시한다.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핑크 캡슐 속 파파인 효소와 천연유래 미세입자 셀룰로오즈의 듀얼 필링 효과로 빈틈없는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파파인 효소는 오래된 각질 세정 효과로 피부 턴오버를 도와주며 미세한 입자의 스크럽제인 셀룰로오즈는 피부 표면의 들뜬 각질을 제거해 더욱 밝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수용성 보습성분 글리세린이 함유돼 있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주며 멘톨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사용 후 산뜻한 사용감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라이센스 투 블롯’ 출시


베네피트(benefit)가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여름을 앞두고 번들거리는 얼굴이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유분 흡수 및 모공 커버가 탁월한 휴대용 모공 스틱 ‘더 포어페셔널: 라이센스 투 블롯(LICENSE TO BLOT)’을 공식 출시했다.

신상품은 투명하고 미세한 유분 흡수 입자가 마치 기름종이가 유분을 흡수하듯이 얼굴 곳곳의 유분을 즉각적으로 깔끔하게 흡수해주는 모공 스틱이다. 깜찍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한 것은 물론 삼각형 모양으로 생긴 팁이 미세한 굴곡까지 닿아 코 주변, 이마, 턱 부위까지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템이다.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라이센스 투 블롯’은 유분이 올라온 곳에 톡톡 찍듯이 발라주면 순식간에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불필요한 유분만 흡수하고 수분은 그대로 남겨둬 피부가 당기지 않고 무려 6시간 동안 과도한 유분 생성을 막아주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연출한다.

스틸라, ‘썸머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 출시


스틸라가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은 지속력이 길고 산뜻한 질감이 돋보이는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과 ‘아쿠아 글로우 워터 컬러 블러쉬’로 구성됐다. 덥고 습한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발려 하루 종일 보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를 통해 피부톤에 어울리는 여름철 썸머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은 한 번의 발색만으로 수정 메이크업 없이 장시간 생생한 컬러가 유지된다. 함유된 아보카도 오일과 비타민 E가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주며 부드럽게 발려 끈적임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썸머 컬렉션에서는 여름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5가지 컬러가 추가됐다.

‘아쿠아 글로우 워터 컬러 블러쉬’는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자연스럽게 발색돼 생기 있는 볼을 만들어주는 블러셔다. 수분감이 풍부한 워터 베이스 포뮬러로 만들어져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며 그물 모양의 디스펜서 용기로 되어 있어 양 조절이 용이하다.

입큰, ‘더 럭셔리 다이아몬드 마유 BB 크림’ 출시


입큰은 제주산 마유(馬油)에 미네랄 컨실러 파우더를 더해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올인원 BB크림인 ‘더 럭셔리 다이아몬드 마유 BB 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영양감을 보존한 프리미엄 제주산 마유 크림에 높은 커버력과 광채 부여 기능이 돋보이는 다이아 컨실러 파우더를 배합한 신개념 BB 크림이다. 마유 크림의 부드러운 발림성이 살아 있어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 특히 사람의 피지 구조와 유사한 제주산 마유 성분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을 충전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제품 속 미네랄 컨실러 파우더는 다이아몬드 미세 파우더와 컨실러 파우더를 배합한 것으로 화사한 피부 연출에 효과적이다. ‘더 럭셔리 다이아몬드 마유 BB 크림’을 얇게 펴 바르는 것만으로도 칙칙한 피부 톤 및 잡티 등 여러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준다.

A.H.C, 스틱형 자외선차단제 ‘내추럴 비타 선 스틱’ 출시


A.H.C가 자외선이 강력한 여름철을 맞아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 ‘내추럴 비타 선 스틱 SPF50+/PA++’을 출시했다.

내추럴 비타 선 스틱은 투명한 제형의 스틱 타입으로 왁스를 사용하지 않은 ‘겔링 시스템’을 적용해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도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여름철 수시로 덧바르기에 부담 없는 아이템. 또한 스틱형으로 만들어져 휴대가 쉬울 뿐 아니라 손에 직접 묻지 않아 외출 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 외에도 여름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것도 장점이다. 알프스 빙하수, 프랑스 탄산수 등으로 이뤄진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바르는 즉시 얇은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증발을 방지하기 때문에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텐세컨즈, ‘2015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선명한 컬러가 살아있는 ‘2015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텐세컨즈 썸머 컬렉션은 텐세컨즈 립과 네일 제품만으로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매혹적이면서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보여주고 있다.

먼저 일명 ‘볼륨 동안 립스틱’으로 불리는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V’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디스코퍼플’, ‘쨍하고 해뜰날’, ‘날라리핑크’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하이드로-모이스트 미네랄 콤플렉스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벨벳 파우더 시스템이 적용돼 벨벳 같은 촉감을 선사한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유리알 젤루즈’ 역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여름철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고광택의 발색력을 자랑하는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은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네온컬러 3종을 출시했다. 네온라이트 계열의 ‘네온라이트 핑크’, ‘네온라이트 오렌지’와 함께 고급스러운 펄감이 담긴 ‘제주도의 푸른밤’ 컬러로 구성됐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뷰티이벤트] 6월 여름맞이 행사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스타뷰티 줌인] 김사랑-박한별-김성은, 핫 바디 미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