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똑똑한 커리어우먼의 똑똑한 피서나기 방법

2014-08-20 04:46:13
[곽설림 기자]휴가철이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너나 할 것 없이 피서지로 향하고 있다.

막바지인 휴가를 잘 즐기기 위해 어디가 좋은지 무엇을 하면 좋은지 등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는 이들이 많다. 최근에는 휴가 때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기 위해도심 속 패셔너블하게 즐길 수 있는 휴양지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휴가 기간이 짧고 촉박해 멀리 떠나지 못하는 직장여성들을 위한 도심 속 패셔너블한 휴양지를 알아보자.

# 제대로 푹 쉴수 있는 마사지숍

진정한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 누리는 최고 호사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다. 마사지는 자신의 피부를 다시 한번 리프레시 할 수 있고 최근 혈액순환이나 트러블예방 등 다양한 효과가 있어 휴식을 원하는 휴가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예전에는 가격 면에서 너무 부담이 돼서 꺼리는 현상이 있었지만 최근 다양화되고 가격 면에서도 절감된 부분이 많아 도심 속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는 것. 물론 고가의 마사지 숍도 있지만 다양한 저가 마사지 숍이 생기면서 가격이 훨씬 싸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로마 테라피, 화이트닝, 진정제품 등 그 종류도 다양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피부 트러블을 한 번에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니 이번 휴가철에는 가까운 마사지 숍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특히 마사지숍은 뷰티카페나 마사지 숍 오픈 행사 등으로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증가했다. 조금만 눈을 돌려보면 다양한 이벤트들이 즐비하니 참고하는 것도 좋다.

# 호텔 수영장에서 호놀룰루 기분 내기

3일이라는 짧은 휴가기간 해외 유명 해변을 거닐고 싶지만 오가는 시간에 이미 휴가가 끝나버릴 지도 모른다. 이럴 때는 가까운 호텔 수영장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호텔에서는 전과 다르게 수영장이 활성화 되어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제품들을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다. 이는 호텔투숙과 조식, 수영장 이용을 하나로 묶어 할인된 가격으로 제시하고 있어 도심 속 휴가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상품 중 하나다.

하루정도 호텔에서 쉬면서 수영장도 즐기고 호텔조식도 맞보면서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션뷰티 전문카페 뷰티n트렌드(http:/cafe.naver.com/beautyntrend) 운영자는 “최근 휴가기간에 해외나 멀리 여행을 가는 이들보다 가까운 도심 속 휴양지를 찾는 이들이 늘어났다”며 “특히 마사지숍의 경우 뷰티카페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무료 체험을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자”고 말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예쁜 피부는 ‘맛있는 화장품’ 먹는다?
▶ [블로거 체험기] 남자, 에스테틱에 가다①
▶ 럭셔리한 휴가 100배 즐기는 1人3色 헤어스타일
▶ 휴양지 연예인 포스… '고무줄 콘로우' 헤어스타일
▶ 여드름에 소주 바르면 낫는다? 인터넷 ‘여드름 괴담’ 주의보!
▶[이벤트]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이벤트]클라란스가 제안하는 칵테일 파티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