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소희 뷰티 화보 “립스틱 어디꺼야?”

2012-06-22 15:13:37
[박영준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의 소희가 자신만의 독특한 피부비결을 공개했다.

소희는 ‘엘르’ 7월호에서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피부비결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겨 눈길을 끈다.

그는 두꺼운 무대화장에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로 가벼운 스킨케어를 들었다. 미스트, 수분크림, 마스크 팩, 자외선 차단제 정도만 발라 피부를 가볍게 유지한다는 것.

이밖에도 ‘소희 사복’, ‘소희 스타킹’ 등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진 소희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내비쳤다. 그는 “스타일로 주목받는 것은 기분좋은 일이에요. 조금 부끄럽기도 하지만 좋아하고 관심 있어 하는 것이 아름다워 보인다는 이야기니까요”라고 말했다.

소희가 사용한 립스틱 “뭘까?”
화보를 맡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직접 물었다!


소희는 독특한 콘셉트의 촬영으로 소녀의 매력을 물씬 드러냈다. 잡티 하나 없이 하얀 피부와 빨간 입술과 대조를 이루면서 묘한 느낌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촬영에서 소희의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 아이템은 ‘디올 어딕트 익스트림 럭키 536호’로 밝혀졌다. 그의 새초롬한 입술은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 도트 무늬 셔츠와 함께 소녀와 같은 느낌을 잘 살려냈다.

한편 원더걸스는 6월3일 신곡 ‘Like This’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이효리 이번엔 ‘블루 아이’ 다 !
▶男, 휴가철 10년은 늙어… “방법이 없을까?”
▶강민경 무보정 몸매, 김선아-박시연 못지 않아
▶현아-강민경-남규리 ‘뱀파이어 메이크업’ TIP
▶짧은 머리카락, 빨리 자라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