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오초희 몸매 비결 ‘무조건 걷자!’

2012-06-01 21:33:10

[박진진 기자/사진 이현무 기자] 최근 강심장에서 성형 고백을 해 화제를 모았던 오초희가 이번에는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패션앤 '스위트룸 4' 녹화에 출현한 오초희는 피부 관리사, 요가 강사 자격증 등 10종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얼굴은 성형을 했지만 몸매는 자연산이다”라고 말하며 그녀만의 매끈한 피부와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그녀는 '무조건 걷기'를 추천했으며 피부 유지법으로는 쌀겨 가루를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오초희 몸매 비결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초희 몸매 비결, 부지런하다", "오초희 몸매 비결, 난 못해", "오초희 몸매 비결, 배워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렇게 사람들의 관심을 한 번에 받은 그녀의 몸매는 그냥 마르기만 한 것이 아니다. 전체적으로 몸에 탄력이 있기 때문에 건강해 보일 뿐만 아니라 더 섹시해 보인다. 덕분에 비키니를 입었을 때 매끈하게 잘 빠진 그녀의 몸매가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것.

나도 그녀처럼 탄력 있는 명품 몸매가 될 수 있을까? 정답은 YES! 꾸준한 운동과 노력만 있다면 누구나 오초희처럼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는 것이다. 지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오늘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해보자.

오초희가 추천한 ‘걷기 운동’은 난이도 하 수준의 운동으로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인간이 하는 운동 중 가장 완벽에 가까운 운동으로 몸 전체를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 시키기 때문에 단순해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이 과정이 제대로 진행되려면 관절, 뼈, 근육, 신경 등이 모두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매끈한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

이런 걷기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도 준비해야 할 것이 한 가지 있다. 그것은 바로 걷기 운동을 할 때 적합한 운동복.

운동복을 구입할 때에는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건강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그만큼 따지면서 골라야 한다. 잘생긴 트레이너에게 잘 보이기 위해 꽉 끼는 옷을 입고 런닝 머신 위에 올라가 걷게 되거나 남자친구와 함께 운동을 한답시고 달라붙는 청바지를 입고 걷게 된다면 오히려 혈액순환 장애라는 병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골라서 입는 것이 좋다.

영국에서 개발, 디자인하고 이태리에서 생산한 ‘맥스코어 기능성 웨어’는 운동 할 때 허리를 잡아 주는 근골격 역학기술을 가지고 있어 조깅이나 런닝 머신을 뛸 때 자세 교정이 가능하게끔 도와준다. 또한 땀을 배출해 주는 기능도 가지고 있어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에게도 적합한 옷이다.

이처럼 철저한 준비와 함께 운동을 꾸준히 하게 된다면 조금씩 변하는 내 몸매를 두 눈으로 똑똑히 보게 될 것이다. 머지않아 오초희 못지 않은 명품 몸매가 되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오늘도 주위의 나쁜 유혹들을 뿌리치고 운동하러 가자.(오초희 사진출처: 티캐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작은 얼굴, 비결은 이렇게
▶화사해지려면 눈가 주변을 밝혀라!
▶패션의 완성은 얼굴? 얼굴의 완성은 피부!
▶전혜빈, 이영아가 선택한 물 다이어트 방법은?
▶올 여름, 나도 비키니 입을래! 완벽 몸매 십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