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미닛 '하트 투 하트' 뮤비, 정신-현아 연인 호흡 '눈길'

2011-03-28 17:57:39

[연예팀] 사랑을 꿈꾸는 발랄한 소녀들, 포미닛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1여 년만의 국내 컴백으로 가요계 평정에 나선 포미닛은 29일 음원 공개를 하루 앞두고 28일 오후 5시 타이틀 곡 ‘Heart to Heart’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포미닛은 티저 이미지 및 개인별 티저 영상공개로 컴백에 대한 팬들의 성원이 높아짐에 따라 29일 0시에 공개하는 새 앨범의 타이틀 곡 ‘Heart to Heart’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전격 공개한다.

28일 오후 5시 포미닛의 공식 홈페이지, 유투브 공식 채널 및 곰티비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Heart to Heart’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서는 포미닛의 타이틀 곡 일부를 살짝 엿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Heart to Heart’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현아가 씨엔블루의 정신과 커플로 등장,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었다고 전해져 더욱 이목을 끈다. 여기에 포미닛은 ‘Heart to Heart’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로 한 편의 영화 예고편에 장르적인 재미를 담아 새로운 방식으로 컴백을 알린다.

포미닛은 데뷔 이래로 강렬한 음악적 색깔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로 파워풀한 여전사의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는 스무 살을 닮은 감성과 설렘에 역동적인 에너지를 더한 분위기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해, 기존의 이미지에 가히 ‘반전’이라는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포미닛은 이번 앨범을 통해 "스무 살, 비밀을 가져도 될 나이라면 이제 봉인 해제를 할 시간이다"고 당찬 포부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반전의 변신을 한 포미닛의 ‘Heart to Heart’ 음원은 29일 0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또 한 번 돌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완선 출연 ‘Like a virgin’ 티저, 인기폭발 ‘그녀는 누구?’
▶백지영 링거투혼 ‘약속’ 열창 ‘목이 간질간질해’
▶박진영-UV, 깜짝 공동작업 “유쾌하고 자유로운 음악에 반해”
▶다정하게 팔짱낀 신현준-이진 아나, 18살 차이로 삼촌뻘?
▶방시혁 "미녀가 무서워, 김태희 얼굴 똑바로 못 쳐다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