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동해, ‘스타 애정촌’ 출연…‘그가 선택한 여성 누구?’

2011-09-01 16:16:28

[김혜진 인턴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동해가 ‘스타 애정촌’에 출연하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SBS 추석특집 ‘스타 애정촌’에 출연하는 남녀 연예인들의 명단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 애정촌’의 남자 출연자에는 슈퍼주니어의 동해, 개그맨 김경진, 트로트 가수 박현빈, 마술사 최현우, SBS 아나운서 최주우, 배우 황지노가 이름을 올렸다. 또한 여자 출연진에는 그룹 쥬얼리의 은정, 탤런트 강예빈, 배우 김하은, 배우 이해인, 연기자 안진경이 포함됐다.

제작진은 물론 소속사와 매니저의 개입이 제한되는 ‘스타 애정촌’의 출연진 중 단연 눈길을 끌고 있는 사람은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동해.

이날 녹화에서 동해는 아이돌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호감가는 여성 출연진을 선택, 본인의 모습을 진지하게 어필했다고 전해져 해당 여성 출연진의 정체에 네티즌들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동해는 무릎 부상으로 데이트권 쟁탈전에 참가하지 못했으나 특별진행을 맡아 분위기를 돋우며 남녀출연진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재치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남자 3명의 표를 얻은 주인공과 0표의 굴욕을 맛본 여성출연자가 밝혀지는 ‘스타 애정촌’은 9월13일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성시경, 7집 정규앨범 15일 발매…다이어트로 날렵한 턱선 완성
▶ 신애 근황, 초근접 셀카로 여전한 미모 과시하는 '예비 엄마'
▶ '짝' 여자6호 "요즘도 저런 여자가 있구나" 시청자 호응 봇물
▶ 유민 근황, 유재석과 찜질복 맞춰입고 셀카 '여전한 동안'
▶ [★화보] 황신혜, 팜므파탈 매력 물씬~ '40대라 믿을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