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버스커버스커 팬 조공 목록 화제 '아이돌보다 더하네'

2015-04-29 18:18:57
[장지민 기자] '슈퍼스타K3'의 버스커버스커에게 팬들이 바친 '조공' 목록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11월8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돌 조공 뺨치는 버스커버스커 서포트목록'이라는 제목의 사진 게시물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슈퍼스타K3' TOP2에 진출한 버스커버스커의 팬들이 버스커버스커에게 건넨 선물의 인증샷을 게재한 것으로 톱스타 못지 않은 정성 가득한 '조공(선물) 목록'을 보여주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게시물 속 '조공 목록'을 살펴보면 장범준에게는 코트, 니트 두 벌, 모자, 머플러를 선물했으며 김형태에게는 패딩점퍼, 니트 두 벌, 머플러를 브레드에게는 코트와 니트 두 벌, 머플러를 정성껏 포장해서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버스커버스커의 팬들은 빵, 쿠키, 배즙, 비타민제, 핸드크림, 손난로 등 '슈퍼스타K3' 스태프들과 매니저들까지 챙겼으며 메시지가 담긴 메시지북 등을 손수 제작하고 포장까지하는 지극정성을 보였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도 이런 거 받아 봤을까?", "팬들 정말 대단하다", "이런 정성은 어디서 나오는 거지?", "팬들 위해서 더 큰 활약 하셔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11월11일 강력한 우승후보 울랄라세션과의 '슈퍼스타K3'의 최종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소녀시대, 식단 해명 “슈퍼주니어보다 식비 많이 나와”
▶송채원 딸 '강심장'서 윤아와 미모대결 "친자매 같아"
▶2012학년도 수능 응시-미응시 스타 누가 있을까?
▶김추련 사망, 자택서 목 매 숨진 채 발견 '자살 추정'
▶투개월, 삼청동 데이트 현장 목격 ‘함께 물건보는 모습 훈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