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수남 10억 빚, 아내가 빚 남기고 가출 '나쁜 마음 먹기도…'

2012-10-09 22:46:23

[오민혜 인턴기자] 가수 서수남이 빚이 10D억 이라고 고백했다.

10월9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 서수남이 빚을 지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2000년 쪽지 한 장과 자신의 10억원의 빚을 남긴 채 아내가 가출해 버렸다.

서수남은 "아내가 10억 빚을 떠넘기고 떠나 세상을 등지고 싶은 적이 여러 번이었다"며 "하루아침에 지옥으로 추락했다. 깜깜한 터널 속에서 앞을 봐도 뒤를 봐도 어두웠다"고 참담했던 심경을 털어놨다.

그는 이어 "난 세상을 너무 바보같이 산 것 같다. 남자가 어느 정도 순종하는 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뒤돌아보니 과거 너무 바보같이 살았다. 너무 어처구니없는 사건과 수렁에 빠져 허우적댔다. 견딜 수 없는 고통도 많이 겪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서수남은 "20대 때부터 번 돈을 다 잃었다"며 "과거 큰 충격을 받았을 때는 자다가도 벌떡 일어났다. 아파트 창문을 열어 밑을 내려다보며 너무 힘든 마음에 나쁜 마음을 먹기도 했다. 어머니가 침대 옆에서 두 시간씩 날 위해 기도하며 우셨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런 아픔이 있는 줄 몰랐네요" "마음이 참 아프셨겠어요" "뭐라 말을 드려야할지"등의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다.(사진출처: SBS '좋은 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걸그룹 발 사이즈 “소녀시대와 씨스타의 발사이즈는?”
▶ 김영애 두 번째 이혼, 사업 실패 후 불화로 이어져 결국…
▶ 개리 런닝맨 복귀 “이 시대의 사고뭉치…1년짜리 놀림감”
▶ 오초희 정준영, 과거 방송 기습키스 영상 화제 "이건 또 …"
▶ 구하라 커플 반지, 용준형과 특이한 디자인으로 '애정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