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손예진-고수, 영화 '백야행' 예고편 공개 (영상)

2009-09-28 19:26:12

한석규, 손예진, 고수. 세 배우의 이름만으로도 단연 주목 받고 있는 2009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백야행-하얀 어둠 속을 걷다>(이하 백야행)(감독 박신우)이 드디어 티저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이번 티저포스터는 <백야행-하얀 어둠 속을 걷다> 영화의 제목에 알맞게 빛과 어둠을 테마로, 순백의 빛을 형상화한 손예진과 어두운 그림자를 대변하는 고수의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그 모습을 드러냈다.

대중의 시선 잡기를 최우선으로 하는 영화 포스터의 속성상 총천연색의 화려한 비쥬얼과 과장된 디자인이 대부분의 스타일. 하지만 <백야행>포스터는 달라도 너무 다르다. 무채색인 화이트와 블랙 톤만이 사용되었고, 마치 아무런 공기의 저항을 받지 않는 것마냥 정지된 포즈의 두 배우가 전부이다.

이번 포스터에서 특이한 점은 <백야행>의 또 다른 주연인 한석규 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 이는 동수(한석규 분)의 눈에만 보이는 두 인물을 이미지화한 것으로, 한 번도 세상 속에서 나란히 걷지 못하는 불운한 두 남녀의 운명을 암시하며 더욱 강렬하고 새로운 느낌을 준다.

<백야행>은14년 전 발생한 살인 사건으로 서로의 존재가 상처일 수 밖에 없는 살인용의자의 딸인 한 여자와 피살자의 아들인 한 남자, 그들의 운명적인 관계를 그린 영화.

티저예고편은 그 사건 이후 어둠 속으로 숨어버린 한 남자, 요한(고수 분)을 뒤쫓는 형사인 동수(한석규 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낮게 깔리는 한석규 목소리와 함께 의문으로 가득한 살인사건들, 그 중심에 존재하는 듯한 미호(손예진 분)와 주위 인물들의 관계가 드러나면서 1분 남짓한 짧은 영상이라 할지라도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영화 팬들의 시선을 한 순간에 집중시킨다.

한석규, 손예진, 고수를 비롯해 이민정, 차화연 등 당대 최고의 주조연급 캐스팅, 자극적인 소재와 강렬한 스토리라인, 서서히 드러나는 슬픈 운명과 감동까지. 하반기 단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백야행>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를 필두로 11월 관객들에게 다가올 위용을 드러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6가지' 비법으로
상체의 저주를 풀어라!



화제뉴스 2

'완벽 몸매' 이파니
도발적인 눈빛




화제뉴스 3

한예슬의 유혹
매혹적인 섹시미 발산



▶ 이파니 ‘억대’ CF 퀸으로 등극!
▶ 女 70.4%, ‘헤어진 애인의 사생활’ 감시중?
▶ 뚱뚱한 것보다 심각한 ‘다이어트 부작용’
▶ 한국여성 89% '성생활에 불만족', 원인은?
▶ 성형으로 일그러진 삶을 대변하는 ‘미키 루크’

▶ 연애는 ‘섹시한 女’, 결혼은 ‘조신한 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