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슈스케 2' 존박-김은비, 열애 中 '2010년 크리스마스 이브 단 둘이 오붓~'

2011-03-25 09:13:27

[안현희 기자/ 사진 bnt 뉴스 DB] Mnet '슈퍼스타K 2'(이하 슈스케 2) 존박(23)과 김은비(18)가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25일 메트로신문은 '슈스케 2' 1호 커플이 탄생했다며 이들의 열애를 시사했다.

보도에 따르면 2010년 12월24일 존박과 김은비는 양재 인근에서 단 둘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냈다고 측근의 말을 인용했다.

또한 복수 관계자의 말을 인용, "존박이 워낙 젠틀하고 매너있는 남자로 누구에게나 부드럽고 자상하지만 유독 김은비에게만은 좀 더 특별"했다며 "이들의 관계는 톱11인 사이에서도 공공연한 비밀이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슈스케 2' 방송이 끝난 이후로도 이어지는 행사 일정에 함께 보내는 시간이 끊이지 않았다.

현재 김은비는 YG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상태, 연습생 생활의 바쁜 시간을 쪼개가며 존박과 전화통화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존박은 국내 내로라하는 대형 소속사들의 러브콜을 지속적으로 받아오면서 향후 행보를 준비 중이다. (사진출처: 김은비 공식 사이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아이유연하남 4월 데뷔 '김현중 뺨치는 폭풍외모' 눈길
▶‘짝’ 여자4호 트위터 통해 억울함 호소 ‘말도 안 되는 소문 마음 아파’
▶지나, 캐주얼 완판녀로 변신! 8등신 몸매란 이런 것!
▶'위탄' 탈락자, 조pd 그룹 ‘블락비’로 데뷔 확정!
▶아이유 "짝사랑했던 스티커 속 오빠, 얼굴 공개돼 미안해"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