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리얼돌녀 실물, 한번 시작한 포토샵 보정… 멈출수 없어, 몸매도?

2012-06-11 22:04:12

[연예팀] 리얼돌녀 실물 공개에 네티즌이 경악하고 있다.

6월11일 한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리얼돌녀 실물’이라는 제목으로 방송 캡처 사진이 다수 올라왔다. 해당 캡처 사진은 지난 8일 방송된 스토리온 ‘김원희의 맞수다’이다. 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인터넷에서 유명한 얼짱이 tv에 나왔는데 사진이랑 너무 달라서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여기서 말하는 리얼돌녀는 최근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인터넷 얼짱이다. 큰 눈에 오똑한 눈, 하얀 피부에 갸름한 턱선, 거기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마치 사람과 매우 흡사한 인형인 ‘리얼돌’을 닮았다 해서 ‘리얼돌녀’라는 별명을 얻었다.

하지만 캡처사진에서 확인 되 듯 ‘리얼돌녀’는 실물이 아닌 합성사진이었다. 얼짱각도와 일명 포토샵으로 교묘하게 편집해 ‘리얼돌녀’가 탄생하게 됐다. 더불어 글래머러스한 몸매 역시 일부 보정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남성 네티즌들의 실망을 샀다.

주인공인 이희경 씨 역시 연예인 못잖은 미모를 지니고 있었지만 한번 시작한 포토샵 보정은 멈출수가 없었다고. 그는 “한번 뽀샵을 하면 계속 해야된다. 이미 인터넷에는 실제 얼굴이 많이 알려졌고 보정을 너무 많이 했다고 악플도 많이 받았다. 이미 스트레스도 받은 부분이다”고 털어놨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충격을 금치 못하며 “‘리얼돌녀’ 실물 보고 깜짝 놀랐다” “마치 산타할아버지가 가짜인 것을 처음 알았을 때와 같은 멘붕” “가지고 있던 환상이 깨졌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스토리온 ‘김원희의 맞수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강예빈 교복 vs 강민경 교복 '누가 더 잘어울려?'
▶ 지현우 유인나 고백 후 잠수? 사흘째 연락두절, 상처 컸나?
▶ 故 김현준 동생 사망, 삼성물산 김효준 부장 페루 헬기 사고로
▶ 전효성 감량 전후, 꿀벅지 실종! 볼륨감은 그대로 ‘대체 비결이 뭐야?’
▶ 김국진 첫 데이트 소개팅녀 권지원에 시선 고정 “본격적으로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