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광수 송중기 인증샷 '동갑내기 친구끼리 서로 꼭 안고~'

2013-01-26 20:39:38

[박문선 기자] 이광수 송중기 인증샷이 공개됐다.

1월26일 이광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내 친구 중기는 원래 이런 사람이였고요. 지금도 이런 사람이고요. 앞으로도 이런 사람일거라 맹세합니다. PS. 갑자기 자기 전 감성 트윗♡"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트레이드마크인 ♡도 깨알같이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광수와 송중기, 김종국은 서로를 부등켜 안고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광수와 송중기는 다리를 뻗어 장난을 치고 있다. 이들은 동갑내기 친구이자 SBS '런닝맨', KBS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다.

앞서 송중기는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최우수 연기상를 받으며 "제 친구 광수씨가 상을 못 받아서 이 상을 광수씨와 함께 하겠다"며 소감을 남겼다. 이에 이광수는 KBS '연예가 중계'를 통해 "그 영광을 왜 나한테 돌리냐고요. '상 못 받은 친구! 광수!'를 꼭 다시 되짚어서"라며 격분하기도.

송중기 이광수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런닝맨' 식구들끼리 모였네? 송중기 이광수 인증샷에 김종국까지! '런닝맨'으로 다시 돌아와요 송중기~", "송중기 이광수 인증샷 화보야? 사진만 봤는데 웃음소리가 여기까지 들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이광수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효린 흑발 변신, 흑진주로 변신한 흑효린의 4종 셀카 "러빙 유~"
▶ 조정석-아이유 최고다 이순신 출연 확정! “납뜩이와 국민요정의 만남”
▶ 정준영 우결 욕심, 여자 연예인과 가상 부부? “클럽에서 놀다가 걸릴 듯”
▶ 송중기 박흥수 설, 음료수 컵을 접었더니… “1초 만에 김우빈 변신!”
▶ 윤세아, 어깨씨 줄리엔강이 준 목도리 인증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