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박진영 강아지 공개, 품에 꼭 안고는 “첫눈에 반했어요~”

2013-01-30 23:01:14

[연예팀] 박진영 강아지 사진이 화제다.

1월30일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첫눈에 완전히 반해버린 여자가 생겼어요”라는 글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이어 “동양적 밋밋한 두상에 자그마한 눈 코 입. 넋이 나가버렸어요.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하면서 외국 사람들도 똑같이 발음할 이름 생각나는 거 있으세요?”라고 덧붙이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진영은 손바닥만 한 크기의 작은 푸들은 안고 만면에 아빠 미소를 짓고 있다. 실제 그의 품에 쏙 안긴 강아지는 인형 같은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진영 강아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냥 JYP로 하는 건 어떤가요?”, “박진영 강아지 진짜 귀엽다. 첫눈에 반할만 하네”, “뭔가 갑자기 강아지 키우고 싶어짐!”이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진영은 현재 방송 중인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에서 심사위원을 맡아 활약 중이다. (사진출처: 박진영 미투데이,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라 아육대 인증샷, 혀 살짝 내민 애교 표정으로 “팬 많이 와서 좋다~”
▶ 이장우 오연서 10년 전, 한예슬-장근석 옆에서 술잔 기울이던 그들이…
▶ 박서준 이기광 닮은꼴, 특히 도톰한 입술이… “진짜 형제 아니야?”
▶ 은정 MC 발탁, 엠버와 ‘쇼 챔피언’ 진행! “부담도 되지만…”
▶ 현영 남편 직업 공개, 외국계 기업 상무님? '드라마 단골 주인공이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