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의류쇼핑몰 세일 바람 … 빈티지브라더스, 싹쓰리닷컴 초특가 할인!

2011-05-24 18:24:59

[라이프팀]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기 브랜드 쇼핑몰들의 여름할인 이벤트가 한창인 가운데, 빈티지브라더스와 쇼핑커머스 싹쓰리닷컴의 할인 기획전이 화제다.

온라인쇼핑몰 빈티지브라더스(www.vintagebrothers.com)의 경우 온라인 쇼핑몰로는 이례적으로 홈플러스 잠실점에서 할인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19일부터 6월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홈플러스 단독 기획 상품으로 제작한 상품들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직접 입어볼 수 없다는 온라인쇼핑몰의 한계를 벗어나 빈티지브라더스 상품들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가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특별 이벤트로 빈티지브라더스 대표이사 겸 메인 모델인 이세준씨가 행사기간 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키 높이 깔창과 양말 등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또 홈플러스 매장 입구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전 품목 5% 할인쿠폰을 나눠줄 예정이다.

한편 쇼핑커머스 싹쓰리닷컴(http:/ssac3.com)도 백화점 인기브랜드 의류인 ‘자라(ZARA)’를 병행 수입해 90% 세일 행사를 진행하면서 방문자가 급증하고 있다. (쇼핑커머스 - 쇼핑몰과 소셜커머스를 결합시킨 형태로서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한 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

90%할인 쇼핑몰로 유명한 싹쓰리닷컴의 경우 자라(ZARA) 브랜드를 스페인 본사에서 직수입해 직영으로 판매하는 병행수입 온라인 독점판매를 새롭게 진행하고 있으며, 올리브데올리브, 미센스, 머스트비 같은 백화점 유명 브랜드 옷을 대량으로 매입하여 85% 이상 할인 판매하는 쇼핑커머스로 월매출 10억을 넘기며 화제가 되고 있다.

싹쓰리닷컴은 다양한 기획전과 유명 백화점 브랜드를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공감과 함께 지갑을 여는데 성공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女 스타들의 '동안' 비법
▶ [연애코치] 30대가 사랑하는 법
▶ 잘못된 의학 상식, 병 키운다
▶ '비염' 방치하면, 치아 건강 해친다
▶ 한 달 '기름값' 마지노선, 최대 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