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2500만원짜리 장난감집, 또 어떤게 있나?

2015-08-27 17:38:42
[민경자 기자] 2500만원짜리 장난감 집 진짜?

할리우드 톱스타 톰크루즈가 딸 수리 크루즈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 장난감집이 화제다. 가격이 무려 2,500만원짜리로 실제 집처럼 전기 뿐만 아니라 물도 나오며 옵션을 추가하면 닥락방, 주방, 세탁실, 차셋트 식탁까지 완벽하게 갖춘 '저택'이다.

국내에서도 아이들에게 고급선물로 미니자동차나 전자제품 등을 사주기는 하지만 수리 크루즈 처럼 성인들도 받기 힘든 고가의 장난감은 없었다. 이 2500만원짜리 장난감 집은 어린이를 위한 플레이 하우스 제작사 스위트 리트리트 키즈(Sweet retreat Kids)의 제품인 것으로 전해졌다. 저택 디자이너와 건축 기술자가 힘을 합쳐 빅토리아 양식으로 만든 것.

이 믿기 힘든 가격의 장난감 집 사이트에는 수리 크루즈가 갖게된 2500만원짜리 장난감 집 'Grand Victorian Luxury Playhouse' 외에도 다양한 모양의 집들이 가득하다. 물론 가격들도 천차만별.

이 장난감집 제작사는 아이들이 뒤뜰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아이들의 호기심과 재미에 목적을 두었으며 빅토리아 집, 케이프 집, 미니 맨션 집, 베버리 힐스 집, 소방서 집, 교회 집, 과자 집 등의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이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가장 비싼 장난감 집은 'Mini Mansion Luxury Playhouse'로 한화 3800만원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로또525회당첨번호 '11, 23, 26, 29, 39, 44 + 22
▶ 홍대 토토로 ‘귀여운 표정까지 꼭 닮았네~’
▶ 크리스마스, 신촌현대백화점에 ‘빛 쇼’ 열린다!
▶ 출산 후 더 예뻐진 ★들의 ‘산후 다이어트’ 비결
▶ ‘사랑과 전쟁’ 한그림, 맥심화보 통해 숨겨둔 섹시미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