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What] '얼짱베이비' 문 메이슨 삼형제의 카시트

2011-10-18 14:02:24

[전부경 기자] '얼짱 베이비' 문 메이슨의 삼형제가 방송에서 간만에 모습을 드러내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그러나 동글동글한 눈매에 오뚝한 코 그리고 만화속에서나 볼 수 있는 미소까지 맘껏 공개한 이날 방송에서도 예비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따로 있었다.

최근 문 메이슨 삼형제의 일상 모습을 공개한 MBC '기분좋은날'에 문 메이슨 삼형제가 사용하는 카시트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방송에서 삼형제 중 막내 문 메이든이 차 내에서 착용한 빨간색의 카시트가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다.

얼짱베이비 문 메이슨 삼형제가 사용하는 카시트, 맥시코시

문 메이슨 삼형제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카시트는 맥시코시의 '토비'와 '로디 AP' 제품이다.

맥시코시 카시트는 국제안전테스트기관에서 최고 평점을 받은 카시트로 알려져 있다. 토비는 생후 9개월부터 4세까지 사용하는 카시트로, 맥시코시의 대표적인 안전기술인 '입체메모리 와이어 벨트 시스템'이 적용돼 아이의 몸을 조이는 현상을 막아주며, 몸의 굴곡에 맞도록 이상적인 형태를 유지하게 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원버튼 조절로 모든 벨트가 동시에 개방되는 '원클릭 풀 릴리즈(One-Click Full Release)' 시스템도 갖춰 절박한 상황에서 발 빠른 대처가 가능하며, '벨트 장착 시그널'로 인해 착용 여부가 표시돼 상태를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또한 운전 중 아이가 창 밖을 보거나 옆에 앉은 부모와 눈높이를 맞추기에 편한함을 느끼도록 타 제품보다 좌판이 높게 설계됐다.

'로디AP'는 에어백 원리를 통해 측면 충격을 완화하는 '임팩트 에어프로텍터'를 내장한 아동용 카시트로 이름나 있다.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공기를 흡수하는 특수소재의 에어프로텍터가 충격 발생 시 내장된 폼을 통해 흡수하고 있던 공기를 효과적으로 분산시킴으로써 충격강도 및 부상을 완화한다.

또한 유아동 카시트 중 유일하게 차량의 시트 각도와 상관없이 카시트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프레임 자체 각도 조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장거리 여행이나 차 안에서 잠든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기에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헤드레스트에 별도로 차량 고정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차량의 움직임에 따라 아이가 카시트와 함께 흔들리게 되는 현상이 적으며, 8단계로 헤드레스트 높이 조정이 가능해 아이의 체형변화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맥시코시 관계자는 "방송에서 우연히 노출된 제품인데도 고객들의 문의하고 있다"며 "문 메이슨 삼형제의 인기를 실감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MBC 기분좋은 날 캡처)

<< [What] 로맨스 타운 속 럭셔리 요트를 닮은 주방가구
<< [What] '최고의 사랑' 구애정이 선택한 웨딩드레스
<< [What] 드라마 속 '홈드레싱' 따라잡기
<< [What] 요즘 '대세'인 이 남자 '현빈'이 받은 다이아몬드 면도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일본에선 '내가 제일 잘 나가'
▶ 이성친구 만드는 루트 1위 '서빙 알바'
▶ 스타들이 사랑하는 웨딩드레스, 암살라
▶ 연애 악몽 ‘男-이유 없는 잠적, 女-양다리’
▶ 취업 당락 좌우하는 이력서 사진, 이렇게 찍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