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엠카운트다운’ 태연, 새하얀 피부에 금발헤어 ‘이젠 내가 소시 센터’

2011-10-29 12:53:49

[김혜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물오른 미모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10월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소녀시대가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는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세트에서 ‘더 보이즈(The Boys)’를 열창,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특히 이날 태연의 미모는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새하얀 피부에 머리 아래 쪽은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준 금발 머리를 하고 나온 태연은 성숙해진 매력에 귀여움까지 더했다.

또한 작은 체구로 뿜어내는 카리스마와 시원한 고음 애드리브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기도 했다.

무대를 지켜본 네티즌들은 “태연 금발 너무 잘 어울린다” “진짜 태연 미모가 날이 갈수록 물오르는 구나” “역시 나만 예쁘다고 생각한게 아니었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소녀시대가 ‘더 보이즈’로 첫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슈스케3' 투개월-니생각, 이례적 혹평에 선곡자 윤종신 "내 책임이다"
▶버스커버스커 ‘막걸리나’로 ‘포텐’ 드디어 터졌다 ‘개인 통상 최고점’
▶'슈스케3' '울랄라세션-서쪽하늘' 임윤택 진심, 심사위원·시청자도 통했다
▶‘슈스케3’ 탈락자, 크리스티나…윤미래 “더 터뜨릴 수 있는데 아쉬워”
▶백지영 집 최초공개, 모던한 거실+비밀스런 드레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