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이 정도는 입어야 진정한 패셔니스타! “아이돌을 사로잡은 머스트해브 아이템은?”

2012-08-01 08:37:18

[이형준 기자] 소나기로 무더위가 한풀 꺽이는가 싶더니 이내 찜통더위가 계속되며 완연한 여름날씨를 보이고 있다.

35도에 육박하는 고온의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지만 햇빛으로 달구어진 무대나 자외선을 피할 수 없는 외부 행사에 참석하는 스타들의 경우 더위에 무방비로 노출된다.

때문에 스타들도 너나 할 것 없이 시원한 여름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으며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잡기위해 스타일링 연출에 애를 쓴다는 후문이다. 여자 아이돌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똑똑한 팬츠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들이 있으니 강민경, 리지, 아이유의 스타일링. 아이돌 사로잡은 머스트해브 팬츠 아이템에 대해 알아봤다.

강민경, 컬러 스키니로 우월한 각선미 과시


다비치 멤버 강민경은 한 행사장에서 비비드한 레드 컬러와 패턴이 오묘하게 가미되어 있는 팬츠로 우월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그레이 민소매 티셔츠에 컬러 스키니 하나만 매치했지만 강민경은 돋보이는 여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연출하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센스를 보여줬다.

컬러 스키니는 소녀시대의 유행곡 ‘지’ 때부터 인기를 얻기 시작한 여성들의 잇 아이템. 컬러 스키니 하나만으로 톡톡 튀는 포인트 효과를 줄 수 있고 비교적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이 가능해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최근에는 린넨이나 스판소재 등 얇은 소재들이 활용해 시원한 통기성도 느낄 수 있다.

리지, 막내의 귀여움은 어디로? “섹시 포텐 팡팡!”


에프터스쿨의 막내 리지가 예전의 귀여운 모습과 상반되는 섹시미로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다.

타이틀곡 ‘플레시백’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에프터스쿨은 농익은 댄스와 그윽한 눈빛으로 가요계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리지 역시 노랗게 탈색한 헤어 컬러와 숨겨놓았던 베이글 몸매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무대에서 선보이는 리지의 핫팬츠 스타일링은 무더위를 날려버리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스켓 풀사이드 파티에 참석한 리지는 블랙 민소매 원피스 디테일에 레오퍼드 핫팬츠를 매치해 우월한 각선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 스킨톤 스커트로 러블리하게


러블리의 대명사 아이유는 살구빛이 감도는 스킨톤 스커트로 깜찍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평소에는 원피스 아이템을 많이 선택하는 아이유지만 이날은 블랙 칼라가 인상적인 민소매 블라우스와 주름 스커트를 활용해 투피스룩으로 연출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스킨톤 컬러는 이번 시즌 트렌디 아이템. 스킨톤 컬러는 단아하면서도 섹시한 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보기에도 시원한 느낌이 있어 여름철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되고 있다.

스커트가 부담된다면 스커트와 팬츠가 결합된 스커트 팬츠 아이템을 활용해도 좋다. 스커트와 같은 효과를 내면서도 훨씬 더 실용적이라 활동이 필요한 여성들이 많이 선택하고 있다. (사진출처: 니뽄쭈야,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품격 있는 그녀 고소영의 ‘꽃무늬’ 활용법!
▶장근석 윤아 사랑비 커플 재회 “비주얼로 일본 열도 올킬”
▶노출아이템, 여성들의 전유물? No! “올 여름 남성판 섹시가 뜬다!”
▶전지현 vs 모델, 같은 드레스 다른 느낌 “모델 기죽이는 예니콜”
▶아이유-윤진이-박보영, 귀요미 ‘국민 여동생’의 상큼발랄 스타일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