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광고천재’ 한채영 ‘패션천재’로 변신, 화이트 스타일링 눈길!

2013-02-26 16:10:56

[홍지혜 인턴기자] KBS2 TV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고아리로 활약하는 한채영의 현실성을 살린 화이트 스타일링이 화제다.

화려한 그린, 핑크 컬러로 강렬한 패션을 선보였던 한채영이 이번에는 화이트 컬러를 활용한 리얼 오피스룩으로 여성들의 시선을 끌었다. 화이트 컬러의 아이템들을 활용해 깔끔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살린 스타일링을 연출한 것.

먼저 화이트 스커트에 브라운 컬러의 재킷을 매치하며 고고한 분위기를 살린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때 비비드한 라임 컬러가 매력적인 핸드백으로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하며 남다른 스타일링 센스를 과시했다.

방송에서 한채영은 블루 컬러의 이너와 화이트 재킷으로 깔끔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너 컬러와 비슷한 블루 컬러의 핸드백으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힘을 더했다.

화이트룩에 활기를 더한 핸드백은 베라왕의 휴스턴백으로 알려졌다. 다소 밋밋해질 수 있는 스타일링에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탈부착과 길이 조정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

베라왕백의 한 관계자는 “한채영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핸드백으로 봄 분위기를 살린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센스를 보여줬다. 라임, 핑크, 블루 컬러의 휴스턴 백은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아 패션피플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라왕의 휴스턴백은 3월2일 CJ오쇼핑을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며 온라인을 통해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KBS2 ‘광고천재 이태백’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드라마 속 커리어 스타일, 주얼리로 맞불 놓다!
▶재벌가 여인들의 패션, 드라마 속 新럭셔리룩이 대세!
▶야상 vs 카디건, 재킷으로 남자의 매력을 다투다
▶홍진경 근황, 유부녀 신분 잊게 만드는 밀리터리 사복
▶구매욕구 자극하는 백(bag)의 비밀 “없을 때 더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