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2013 테이스티 로드’ 박수진, 상큼한 스타일링 완성한 아이템은?

2013-03-05 17:36:05

[김재영 인턴기자] 올리브TV ‘2013 테이스티 로드’에 출연중인 박수진의 화사한 재킷 스타일링이 화제다.

박수진은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tvN ‘이웃집 꽃미남’에서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 차도휘로 등장해 열연을 펼쳤다. 귀여운 연기뿐만이 아닌 패셔너블한 스타일로도 시선을 모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그는 ‘2013 테이스티 로드’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2월23일에 방영된 ‘2013 테이스티 로드’ 6회에서는 함께 진행하는 김성은과 2013 누들 로드를 떠났다. 이번 편은 면을 주제로한 만큼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미식탐험을 하는 그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청담동의 레스토랑에서는 매콤새콤 차동 야끼 파스타와 비프레드 페퍼 치즈 크림 파스타 등 파스타 요리를 시식했다.

다양한 레스토랑을 이동하며 진행된 테이스티 로드는 면을 대표하는 차이니즈 파인 레스토랑과 일본 라멘집도 방문 했다. 또한 디저트 타임에 청포도 요거트와 과일 타르트 등을 시식하며 진정한 테이스티 로드를 보여줬다.

이날 박수진은 누들 로드의 발랄한 분위기에 맞게 화사한 재킷을 스타일링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오렌지 컬러의 캐주얼한 재킷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살리고 블랙 숄더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함을 연출한 것. 여기에 브라운의 긴 생머리와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박수진표 재킷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박수진이 착용한 재킷은 국내 SPA 브랜드 르샵 제품으로 오렌지 컬러에 베이지색 버튼이 특징이다. 2013년 트렌드인 비비드 컬러로 때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가능하다.

특히 슬림한 재킷 라인과 미디움의 적절한 길이감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사랑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살릴 때는 안에 블랙 라운드 티셔츠나 셔츠를 매치하고 하의를 컬러감 있는 팬츠로 포인트를 준다. 여기에 발랄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블링블링한 네크리스와 네온 컬러의 빅 숄더백을 매치하면 된다.

유니크함으로 변신을 시도하고 싶을 때는 상의를 레이어드 하는 방식으로 스타일링 한다. 재킷 안에 이너로 컬러감있는 셔츠를 매치하고 큐트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줘 유니크한 분위기를 살린다.

이때 셔츠 컬러는 톤 다운된 어두운 컬러나 파스텔 톤을 선택해 오버스럽지 않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크리스나 팔찌는 상큼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으로 선택하면 좋다. 슈즈는 스타일링에 따라 스니커즈나 워커를 매치하면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잡아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사진출처: 르샵, 올리브TV ‘2013 테이스티 로드’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컬러’에서 느끼는 봄향기 “라임, 핫핑크가 대세!”
▶‘그 겨울’ 송혜교 ‘키스부르는 오영의 러블리한 매력’
▶진재영, 남편과 공개 녹화장 관람 “여전한 스타일 감각!”
▶스캔들메이커 수영 “소속사도 통제 안되는 무한매력!”
▶패셔니스타 노홍철, 하와이 떠난다 “스타일이 더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