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김민정 연애 스타일 공개 “연애도 스타일도 10점 만점에 10점”

2013-10-16 20:27:18

[송은지 기자] 배우 김민정이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공개하며 ‘국민 여친’으로 떠오르고 있다.

10월16일 방송된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 김민정은 “나와 사귀는 남자친구는 심심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말하며 적극적인 성격을 드러냈다.

공형진은 “김민정과 사귀는 남자는 굉장히 행복할 것 같다. 김민정처럼 힐링 되는 게스트는 처음이다”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강하지만 속으론 여린 심성을 가진 것 같다. 뭐든 대처를 잘할 것 같지만 속으로 쉽게 상처받는 분이다”라고 말해 김민정의 공감을 얻어냈다.

한편 김민정의 연애 스타일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정 얼굴도 예쁜데 성격까지 적극적이면 남자친구 완전 행복하겠다”, “김민정 연애 스타일이 그랬구나”, “얼굴은 조용할 것 같은데 적극적인 성격이라니”, “저 적극적인 여자 좋아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성격에 스타일까지 완벽한 김민정의 평소 패션은?


행사장에 등장한 김민정의 패션을 살펴보면 한 가지 특징이 있다. 단아한 외모와는 달리 반전매력을 뿜어내는 의상을 주로 선택한다는 점이다.

영화 ‘밤의 여왕’ 제작보고회 현장에서는 화이트 원피스에 블랙 상의를 매치했다. 밋밋할 수 있는 블랙&화이트 심플룩이었지만 기장이 짧은 상의를 선택해 허리를 과감히 드러내며 포인트를 더했다.

또 다른 행사장에서 역시 김민정표 반전패션은 계속되었다. 영화 ‘가문의 귀환’ 언론 시사회 현장에서는 배 부분에 절개 디테일이 더해져 은근히 속살을 드러내는 우아한 스킨톤 원피스로 우아한 섹시미를 뽐냈다.

주로 허리 부분을 드러내는 김민정이지만 한 행사장에서는 단아한 앞면과는 달리 매끈한 등라인을 아찔하게 드러내는 디자인의 원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임산부도 여자이고 싶다” ‘러블리女’ 되는 언더웨어
▶아시아송페스티벌 은혁 vs 최자 “스캔들도 문제없어!”
▶김재원 vs 서지석, 드라마 속 훈남의 선택은? ‘카디건’
▶‘응답하라 1994’ 청순한 고아라가 촌스럽게 변한 까닭
▶윤아 공항패션, 젓가락 각선미 눈길 “앞·뒤태 모두 완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