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열애’ 최윤영, 남다른 패션 센스 발휘 “겨울에도 카모플라주!”

2013-12-11 20:36:35

[손현주 기자] 배우 최윤영이 가슴 아픈 삼각관계에 빠졌다.

SBS 드라마 ‘열애’ 속 세 명의 주인공들이 점점 깊은 삼각관계에 빠져 애절함을 극대화하고 있다. 12월8일 방송된 ‘열애’ 22회에서는 ‘홍수혁’ 역할의 심지호와 ‘한유정’ 역을 맡은 최윤영이 결혼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엇갈린 세 사람의 사랑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고 있는 가운데 돋보이는 여배우 최윤영의 스타일링. 최윤영의 패션은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특히 감각적이면서 트렌디한 최윤영의 패션은 젊은 여성 시청자들을 공략하는데 성공했다.

최윤영이 착용한 트렌디한 아이템은?


12월8일 ‘열애’ 22회 방송 중 유독 눈길을 사로잡은 최윤영의 아이템은 카모플라주 패턴이 가미된 니트이다. 2013년 유난히 많은 사랑을 받은 패턴 아이템. 그 중 카모플라주는 여성 패피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최윤영이 선택한 카모플라주 니트는 국내 최대 SPA 브랜드 르샵 제품으로 크롭트 톱 스타일이다. 살짝 짧은 니트의 기장은 캐주얼하면서 트렌디한 감각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며 브라운, 화이트, 블랙 컬러가 배색된 느낌이 독특하다.

컬러는 최윤영이 착용한 브라운과 카키,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루즈한 핏이기 때문에 77사이즈인 여성까지 착용이 가능하다. 전반적으로 컬러가 살짝 톤 다운됐기 때문에 모노톤이 많은 겨울 아우터 안에 매치하기 쉽다는 장점도 있다.

플레어 치마 레깅스나 플레어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귀엽게 연출해도 좋고 면바지, 데님, 스키니 등 다양한 팬츠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여기에 네크라인이 깊게 파이지 않아 겨울 강추위에도 문제 없다.
(사진출처: 르샵, SBS ‘열애’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겨울하면 떠오르는 몇가지 아이템
▶2013년 패션계가 주목한 ‘라이징 스타 3인방’
▶“20대와 30대는 다르다!” 남자들의 선글라스
▶키워드로 본 2013 스타패션 “각 부문 최고는?”
▶겨울햇살엔 선글라스가 필수! “코디법, 한 수 알려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