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지드래곤, 솔로 앨범 '없어서 못 판다'

2009-08-26 18:38:48

지드래곤의 첫 방송 무대가 오는 30일 SBS ‘인기가요’로 결정되었다.

지드래곤은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인‘하트브레이커(Heart Breaker)’와 앨범 수록곡인 (breathe)’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본인의 생일이기도 한 지난 8월18일 첫 솔로 앨범 발표한 지드래곤은 순식간에 음반판매 1위는 물론 타이틀곡인 ‘하트브레이커’가 각종 온라인 음악 차트 1위와 모바일 차트1위를 모두 석권하며 엄청난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아직 방송출연 한 번 없이 이루어낸 결과인지라 소속사 관계자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는데, 더욱 놀라운 것은 타이틀곡 인 ‘하트 브레이커’뿐 아니라 10곡의 전 앨범 수록곡들이 모두 상위권차트에 올라와 있다는 점이다.

음반 역시 판매 역시 3만장도 대 박이라는 요즘 가요계 현실 속에서 음반 발표 4일 만에 10만 장 판매를 돌파하는가 하면 품절 된 곳이 너무 많아 팬들의 많은 원성을 사고 있는데 소속사인 YG는 곧바로 20만 장 제작에 돌입한 상태이다.

YG 엔터테이먼트측은 “공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밤을 세며 일하고 있지만 앨범 케이스가
특별한 형식인지라 시간적으로 난항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아직 음반을 구입하지 못한 팬들에게 너무 죄송스럽다”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요즘 매일같이 안무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데 “많은 관심을 주신 것만큼 꼭 좋은 무대로 보답하고 싶다”는 말을 전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소유진, 환상 S라인!
섹시 자태!





화제뉴스 2

2PM 재범이가
카사노바 짐승?





화제뉴스 3

속옷 하나면
겉과 속 모두 '핫'




▶ 김혜수보다 ‘이지아 패션’ 더 현실감 있잖아~!
▶ 故 최진실, 유골 훔친 범인 검거
▶ 빅뱅, 2PM 최후 멤버 모인 '비스트(B3ST)' 베일 벗었다!
▶ 김민종-박정숙, 핑크빛 열애중?
▶ 죽을 것 같은 ‘생리통’ 죽이는 법!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