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손담비 셀카 스타일 분석, 화보 담비 vs 일상 담비

2011-08-27 11:20:12

[이선정 기자] 가수 손담비가 셀카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손담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때로는 분위기 있는 가을 여인으로 변신한 셀카를 공개했으며 일상생활의 캐주얼한 모습이 담긴 셀카를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셀카에서는 과감한 메이크업과 패션을 선보이며 평범한 일상생활의 모습과 대비되는 것이 눈에 띈다. 손담비의 셀카를 통해 그의 스타일을 분석해보자.

과감한 스타일의 화보 담비!


손담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화보 촬영장에서의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가을 화보 촬영장에서는 가을 분위기의 풍성한 헤어스타일,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블랙 매니큐어와 루즈한 티셔츠로 드러낸 어깨는 섹시함을 더했다.

또한 손담비는 유니크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앞가슴에 풍성한 프릴이 잡힌 원피스로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출연했던 SBS ‘키스 앤 크라이’의 무대 뒤에서는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여신 자태를 뽐내기도 했다.

일상 담비, 캐주얼한 듯 스타일리시해!


손담비는 자신의 일상 모습들을 공개하며 내추럴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됐다.

프린트가 써진 도트 무늬의 티셔츠, V넥의 카키색 티셔츠와 롤업진, 후드 재킷 등 캐주얼한 아이템을 매치한 스타일과 함께 민낯인 듯 뿔테 안경을 쓴 모습도 선보였다.

하지만 뚜렷한 이목구비의 손담비는 캐주얼한 티셔츠를 입었음에도 스타일리시함을 뽐내며 우월한 유전자임을 입증했다는 평을 받았다. (사진출처: 손담비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지나 컴백 ‘아찔한 S라인’ 재킷 화보 공개
▶ 패션쇼 찾은 여스타들의 2% 아쉬운 패션 굴욕
▶ 달샤벳 ‘마법바지’ 화제, 이렇게 다리가 길었나?

▶ 효린 공항패션 눈길 “스타일도 한국의 비욘세답네!”
▶ 장윤주 vs 한혜진, 대한민국 톱모델의 자존심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