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탑, 우월한 가족 사진 공개 "탑이 제일 못생겼다니"

2015-05-05 11:15:01
[문하늘 기자] 아이돌그룹 탑(본명 최승현)의 우월한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11월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우월한 탑 가족 유전자, 탑이 제일 못 생겼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을 올린 이는 탑의 아버지, 어머니, 누나의 사진을 차례대로 올리며 일일이 코멘트를 달았다. 먼저 군인 생활을 하신 걸로 알려진 탑의 아버지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남성다운 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산다.

다음엔 탑의 어머니. 한복을 입고 다소곳하게 손을 모으고 있는 탑의 어머니와 이미 얼짱으로 유명한 탑의 누나는 붕어빵처럼 닮았다. 탑의 누나와 어머니, 탑이 같이 찍은 사진에서 다들 어머니와 똑같은 눈썹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어머니랑 아버님도 닮으신 것 같애요", "엄마랑 누나가 똑같고 탑은 엄마, 아빠 두 분 다 닮은 듯", "네 식구가 얼굴이 다 똑같애"라며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탑은 김하늘과 함께 드라마 '절대 그이' 캐스팅 물망에 오른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영국 좀비 사냥 학교 ‘10만원 수강료’ 네티즌 환호 “국내 도입이 시급”
▶ 적우 루머 해명 "'룸살롱 마담'이 아닌 노래 아르바이트 한 것"
▶ 10대 홍콩여배우 진가환, 40대 동료배우에게 성추행 당해 "법적대응 나설 것"
▶ 미녀의비밀 초등학생, 8등신 ‘야한 미녀’ 3초면 다 넘어와, 비결은?
▶[★화보] 이파니, 필리핀 소방서에서 촬영한 아찔한 비키니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