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강예빈 매너손 “유상무 이어 개그맨 김재우까지? 계탔네~”

2011-11-23 09:56:41

[박문선 기자] 배우 강예빈과 개그맨 유상무의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11월22일 유상무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남자에게는 이게 바로 매너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예빈은 유상무의 허벅지에 매너손을 살포시 올려놓고 소파에 앉아있다.

멍한 표정으로 바닥만 바라보고 있는 유상무와 신나 있는 강예빈이 대조적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유상무는 자신의 허벅지에 놓인 강예빈의 손을 ‘매너손’이라고 말하며 개그본능을 뽐냈다.

앞서 일부 네티즌들은 강예빈이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보고도 ‘매너손’이라고 언급했다. 강예빈은 김재우와 놀이 동산에서 회전목마 타면서 팔짱 낀 채로 사진을 찍은 것.

사진을 보고 본 네티즌들은 “송중기 매너손도 유행하더니 강예빈 매너손까지 등장했네요. 매너손의 새로운 정의?” “두 분 콤비같아요. 잘 어울려요. 강예빈 매너손에 유상무 살짝 웃고 있어” “대박! 김재우, 유상무 계탔네! 진정한 매너손이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유상무 미투데이 / 강예빈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영국 좀비 사냥 학교 ‘10만원 수강료’ 네티즌 환호 “국내 도입이 시급”
▶ 적우 루머 해명 "'룸살롱 마담'이 아닌 노래 아르바이트 한 것"
▶ 10대 홍콩여배우 진가환, 40대 동료배우에게 성추행 당해 "법적대응 나설 것"
▶ 미녀의비밀 초등학생, 8등신 ‘야한 미녀’ 3초면 다 넘어와, 비결은?
▶[★화보] 이파니, 필리핀 소방서에서 촬영한 아찔한 비키니 몸매